푸르덴셜생명의 보험상품을 만나보세요.

본문 바로가기
Main Content 푸르덴셜 푸르덴셜

푸르덴셜생명을 이용해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추석연휴 기간 내 고객님들의 안전하고 편안한 업무처리를 위해 모바일센터와 사이버창구 이용을 안내드립니다.
 

■ 모바일센터 : 구글플레이 또는 앱스토에서 '푸르덴셜생명' 검색 후 앱 다운로드 가능

■ 사이버창구 : 푸르덴셜 홈페이지 내 바로가기

■ 처리가능업무 : 보험계약대출, 중도인출, 보험료수납, 자동이체변경, 고객정보변경, 보험금청구, 계약사항 조회 등
 

건강하고 풍요로운 추석 연휴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저희 푸르덴셜생명을 아껴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21.9.16 일자로 "개인정보처리방침", "신용정보활용체제" 및 "보험거래시 동의내용 안내"가 일부 개정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중 제4조 개인정보처리의 위탁에 관한 사항 관련 수탁자 추가

[개인정보처리방침] 중 제4조 개인정보처리의 위탁에 관한 사항 관련 수탁자 추가
개정내용 위탁하는 업무 내용(수탁업무) 위탁을 받는 자(수탁자)
수탁자 추가 고객 설문조사 한국조사갤럽조사연구소

[신용정보활용체제] 중 제4조 신용정보처리를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및 위탁을 받는자 추가

[신용정보활용체제] 중 제4조 신용정보처리를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및 위탁을 받는자 추가
개정내용 위탁하는 업무 내용(수탁업무) 위탁을 받는 자(수탁자)
수탁자 추가 고객 설문조사 한국조사갤럽조사연구소

[보험거래시 동의내용안내] 중 4.당사 업무처리를 위한 수탁업체 제공사항 관련 수탁자 추가

[보험거래시 동의내용안내] 중 4.당사 업무처리를 위한 수탁업체 제공사항 관련 수탁자 추가
개정내용 위탁하는 업무 내용(수탁업무) 위탁을 받는 자(수탁자)
수탁자 추가 고객 설문조사 한국조사갤럽조사연구소

고객님의 개인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하여 항상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하단의 "개인정보 처리방침", "신용정보활용체제" 및 "보험거래시 동의내용 안내"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 입찰 건명
    'Life One System1)' 구축을 위한 PI 컨설팅 사업
    1) Life One System: 미래 보험 시장 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새로운 생명보험 시스템으로, 푸르덴셜생명과 KB생명이 공동 개발 후 각사에 개별 설치하여 활용할 계획임.
     
  2. 입찰 개요
    1. 목적: 생명보험 2사(푸르덴셜생명, KB생명)의 기간계 및 주요시스템을 공동개발(이하 'Life One System' 구축)하기 위한 PI 수행
    2. 사업기간: 착수일로부터 7개월(예정, 본구축 준비기간 2개월 포함)
       
  3. 주요 업무 범위
    1. 비즈니스 프로세스 설계 및 요구사항 정의
    2. IT 아키텍처 상세 설계 및 검증(POC 등)
    3. 보험 코어 패키지 검토
    4. 구축 계획 수립
    5. 공동 시스템 구축 관련 법무 검토
       
  4. 입찰자격 요건
    최근 5년내 ISP, PI, IT/비즈니스 전략 수립 컨설팅 주 수행사에 限함
     
  5. 입찰 참가 의향서 접수 기간
    2021.09.15(수) 오전 11시
     
  6. 입찰 일정
     
    'Life One System' 구축을 위한 PI 컨설팅 사업 입찰 일정
    일자 내용 비고
    2021.09.15 입찰 참가 의향서 제출 마감 마감일 오전 11시까지 당사 도착
    ※ 입찰 참가 의향서를 제출한 회사에 한하여 제안서 송부
    ※ ISP 산출물 열람 일정 및 방식 협의
    2021.09.24 제안서 접수 마감 마감일 오전 11시까지 당사 도착
    2021.09.29 제안발표회 PT 30~40분, 질의응답 20분 예정
    ※ 제안 발표는 실제 프로젝트를 진행할 PM이 직접 발표
    ※ 날짜 & 시간: 개별 안내 추후안내예정
    2021.10.05 우선 협상 대상자 선정 계약협상 및 계약 체결

     
  7. 접수방법
    1. [별첨1] '입찰 참가 의향서' 제출(사용인감 날인 시 법인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계 1부 제출) 제출

      별첨1_입찰 참가 의향서 다운로드 >

    2. 우편 제출 시: 푸르덴셜생명보험 본사 시스템기획운영부 이민희 과장 앞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298 푸르덴셜타워 시스템기획운영부)
      이메일 제출 시: minheelee@prudential.co.kr(시스템기획운영부 이민희 과장)
    3. 문의처: 시스템기획운영부 이창민 과장(02-2144-2555, changmina0@prudential.co.kr)
      시스템기획운영부 이민희 과장(02-2144-2418, minheelee@prudential.co.kr)
      KB생명보험 ICT기획부 김주상 선임(02-398-7071, joosang.kim@kbfg.com)
       
  8. 기타
    1. 제안요청서 발송 및 ISP 컨설팅 산출물 열람: [별첨1] '입찰 참가 의향서'를 제출 및 접수된 업체에 한하여 발송 및 열람 가능
    2. 제안서의 효력
      1. 제안서의 내용은 계약서에 반영되므로 허위기재의 경우 탈락될 수 있으며, 향후 계약을 체결하였을 경우에도 모든 체결이 무효화될 수 있습니다.
      2. 필요한 경우,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 또는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닙니다.
    3. 제안 관련 조항
      1. 입찰 및 제안 과정 중에서 당사에서 제공한 자료 및 인터뷰를 통하여 습득한 정보에 대해서는 기밀을 준수하여야 하며 정보 유출 시 이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2. 제출된 제안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제안사에 있습니다.
      3. 선정과정은 객관적인 자료를 바탕으로 공정하게 진행되나, 평가 및 평가결과에 대한 결정은 당사의 고유권한 이므로 제안 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4. 제안사 선정 시 평가 결과 및 선정 사유는 밝히지 않음을 원칙으로 합니다.
      5. 제안시에는 예산을 공개하지 않습니다. 예산을 고려하지 않은 상태에서 최적의 안을 제시해 주십시오.
         

당첨을 축하드립니다!

그룹 통합이벤트 『KB안에 다(多) 있지』를 통해 푸르덴셜생명 맞춤형 재정컨설팅을 신청해주신 모든 고객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9월 당첨자를 아래와 같이 안내드리며,
휴대폰 번호 뒷자리로 검색(Ctrl+F) 하시면, 편리하게 당첨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당첨 선물은 9/10(금) 오후 중 발송됩니다.

감사합니다.

 

8월 중 상담신청(콜센터 확인전화 포함) 완료 고객(총 372명) : 해피콘 3천원권 증정

8월 중 상담신청(콜센터 확인전화 포함) 완료 고객(총 372명) : 해피콘 3천원권 증정
김*헌(2140) 윤*미(8184) 김*우(8961) 이*은(6123) 백*사(9294) 유*대(8200)
석*제(1221) 전*희(4938) 이*총(7799) 최*진(8461) 이*숙(4311) 천*영(7085)
박*선(0627) 이*선(5673) 양*수(0126) 박*회(5591) 김*민(6785) 서*국(8885)
이*욱(7771) 류*정(2548) 양*란(2530) 추*아(1092) 이*은(8264) 이*수(7719)
신*모(7201) 최*리(3022) 박*선(5118) 홍*표(1749) 이*경(1353) 박*(0318)
박*리(9960) 한*진(1370) 박*진(2520) 송*연(6060) 김*선(8156) 임*정(0505)
최*민(7737) 김*비(8024) 정*오(3790) 박*정(2288) 최*영(6476) 오*희(3494)
조*현(9743) 임*진(2615) 이*익(3800) 이*철(2020) 박*혜(0491) 박*현(7652)
최*라(9743) 이*란(4670) 박*희(4784) 김*석(7323) 김*지(2468) 김*식(4712)
조*진(1583) 김*희(9696) 김*은(5269) 이*진(8043) 김*혜(2914) 김*우(3692)
조*석(5189) 이*재(9291) 홍*태(5869) 문*현(2295) 김*원(2714) 김*현(1522)
최*희(8317) 강*영(3242) 김*동(8259) 홍*지(2707) 김*리(4111) 김*환(8831)
전*기(5835) 서*화(3933) 박*아(2504) 정*훈(9105) 한*애(2595) 장*결(8917)
고*한(2021) 이*혜(1529) 정*규(5047) 정*민(9925) 정*정(5436) 김*민(1908)
신*준(5916) 박*진(8939) 오*나(7082) 한*지(1937) 이*영(7305) 강*희(5819)
이*민(3639) 강*남(1269) 이*정(4446) 허*순(0837) 진*림(0800) 이*슬(0324)
정*형(3102) 백*진(0714) 권*영(8679) 김*혜(7775) 김*식(4485) 조*선(1906)
정*(5000) 김*희(9500) 양*모(7662) 정*순(5982) 김*희(2717) 김*성(7687)
서*호(4617) 김*희(8197) 차*희(9908) 신*욱(7308) 유*곤(9550) 박*미(6130)
김*민(2262) 조*영(0526) 김*정(1269) 김*지(5615) 김*순(0566) 윤*돈(3451)
이*현(4059) 김*정(3709) 오*민(3699) 정*진(9871) 이*혜(2620) 김*득(1007)
박*진(1019) 정*영(4214) 윤*영(5880) 이*철(0358) 김*희(2914) 박*민(4167)
정*룡(6810) 김*순(3005) 김*영(6740) 김*화(6493) 김*은(9020) 이*영(2248)
송*호(5124) 김*순(3800) 신*연(2518) 임*우(1180) 박*롱(6029) 김*영(8123)
황*성(4288) 김*정(6688) 박*동(8531) 박*리(3597) 전*영(2095) 박*영(4774)
명*식(5505) 김*희(8350) 유*기(9033) 조*별(0320) 신*민(6029) 함*진(4443)
남*연(2394) 우*경(5377) 황*숙(2301) 오*철(7146) 이*정(3707) 강*상(2612)
최*영(2146) 신*니(4019) 이*희(7782) 김*진(7276) 정*주(2031) 김*정(1538)
전*주(4466) 홍*혜(9790) 김*현(1221) 윤*은(8773) 황*인(2024) 김*은(2128)
배*상(2033) 서*진(3733) 진*인(8375) 최*(7753) 신*래(5020) 김*곤(7300)
김*현(2111) 김*리(6833) 전*우(7576) 김*화(2690) 최*희(8866) 이*철(1199)
이*언(9178) 고*지(7859) 홍*희(9009) 이*진(3604) 송*미(9089) 신*연(2705)
최*선(5105) 이*진(6344) 이*영(8867) 강*경(2582) 엄*현(1175) 김*혜(2200)
조*관(5746) 김*연(8134) 이*규(7546) 송*은(5242) 윤*아(6002) 김*현(9492)
이*진(3917) 서*원(6847) 김*중(7471) 이*주(6676) 박*솔(1975) 이*정(2529)
박*일(7179) 채*석(4912) 이*호(9160) 노*탁(5840) 준*(5600) 양*종(2480)
이*윤(4713) 송*영(2297) 노*원(0006) 채*빈(3750) 지*명(3632) 안*진(2346)
박*현(3430) 최*현(5528) 전*수(3456) 김*식(7085) 안*은(7197) 정*경(7504)
최*민(7659) 김*하(9926) 강*경(5522) 박*(9574) 곽*석(4342) 이*(9346)
김*석(0415) 심*철(4435) 오*열(3877) 박*용(6409) 양*하(9255) 이*선(7790)
고*국(0158) 송*열(9455) 정*대(0031) 김*하(6474) 김*영(5222) 김*람(3959)
송*나(8872) 박*순(2655) 강*원(6807) 송*범(0785) 김*희(7486) 박*혜(1801)
설*훈(3786) 최*진(3143) 조*득(0852) 안*숙(0142) 박*영(3890) 진*선(5714)
가*희(6018) 한*름(8383) 하*희(7071) 이*진(3506) 장*미(1043) 신*혜(7663)
김*구(6039) 송*원(6908) 김*균(9881) 윤*원(1685) 박*준(3354) 김*혜(0694)
문*곤(8206) 김*희(3912) 구*철(2164) 노*래(2957) 이*연(4044) 조*은(1926)
원*윤(9055) 오*관(8729) 허*민(8669) 강*헌(5311) 이*혁(4465) 구*라(3282)
유*상(2821) 조*일(5456) 김*철(2627) 김*연(2270) 김*훈(6723) 신*선(1146)
김*명(2747) 권*종(5021) 소*호(0853) 김*철(7551) 최*영(8428) 정*형(9295)
이*희(5001) 권*식(9057) 허*관(2213) 신*형(5277) 고*현(2580) 정*우(0071)
전*규(1221) 류*용(4585) 김*식(7531) 김*강(1079) 이*영(2486) 변*원(1982)
신*경(5909) 김*훈(1920) 임*규(4988) 정*용(8679) 홍*두(7138) 김*진(9994)
김*균(1231) 한*겸(1840) 곽*준(9090) 김*호(1243) 김*희(7383) 김*태(1070)
천*숙(8477) 박*억(6790) 유*호(1071) 김*량(2121) 최*주(3313) 정*미(5435)
신*인(8477) 최*선(3736) 송*용(6206) 진*식(6734) 손*운(2956) 이*영(7130)
문*영(6991) 전*진(8354) 박*용(8451) 이*해(5090) 강*주(7158) 권*영(8341)
김*제(1997) 정*정(1754) 오*석(6868) 김*현(4153) 장*진(2099) 최*민(9146)
권*욱(0090) 이*정(8463) 김*수(4839) 최*로(0015) 김*지(9151) 박*연(3047)
이*하(0999) 강*민(8018) 박*윤(2324) 신*희(0972) 배*호(8624) 유*선(7157)
정*성(8055) 오*영(0011) 김*준(2050) 안*준(9557) 정*지(1867) 문*웅(5233)
이*석(5481) 김*란(0013) 이*현(7798) 맹*헌(5351) 이*혁(2515) 원*웅(0691)
최*원(5046) 문*희(2578) 박*진(3212) 이*재(3520) 손*화(8514) 오*호(7910)
 

8월 중 라이프플래너 대면상담 완료 고객(총 26명) :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 증정

8월 중 라이프플래너 대면상담 완료 고객(총 26명) : 신세계상품권 1만원권 증정
조*진(1583) 정*경(7504) 박*연(3047) 정*우(0071) 최*현(5528) 송*은(5242)
원*윤(9055) 박*영(4774) 유*선(7157) 정*민(9925) 김*하(9926) 김*하(6474)
이*석(5481) 이*윤(4713) 문*웅(5233) 함*진(4443) 신*선(1146) 장*결(8917)
곽*준(9090) 김*환(8831) 원*웅(0691) 권*영(8341) 신*혜(7663) 오*호(7910)
최*민(9146) 정*형(9295)        

  1. 입찰 건명
    'Life One System' 구축을 위한 PI 컨설팅 사업
     
  2. 입찰 개요
    1. 목적: 생명보험 2사(푸르덴셜생명, KB생명)의 기간계 및 주요시스템을 공동개발(이하 'Life One System' 구축)하기 위한 PI 수행
    2. 사업기간: 착수일로부터 7개월(예정, 본구축 준비기간 2개월 포함)
       
  3. 주요 업무 범위
    1. 비즈니스 프로세스 설계 및 요구사항 정의
    2. IT 아키텍처 상세 설계 및 검증(POC 등)
    3. 보험 코어 패키지 검토
    4. 구축 계획 수립
    5. 공동 시스템 구축 관련 법무 검토
       
  4. 입찰자격 요건
    최근 5년내 ISP, PI, IT/비즈니스 전략 수립 컨설팅 주 수행사에 限함
     
  5. 입찰 참가 의향서 접수 기간
    2021.08.25(수) 정오(낮 12시)까지
     
  6. 입찰 일정
     
    'Life One System' 구축을 위한 PI 컨설팅 사업 입찰 일정
    일자 내용 비고
    2021.08.25 입찰 참가 의향서 제출 마감 마감일 오후 12시까지 당사 도착
    2021.08.25 제안요청서(RFP) 송부 및 ISP 컨설팅 산출물 열람 협의 입찰 참가 의향서를 제출한 회사에 한하여 제안서 송부
    ISP 산출물 열람 일정 및 방식 협의
    2021.09.13 제안서 접수 마감 마감일 오후 4시까지 당사 도착
    2021.09.16 제안발표회 PT 20분, 질의응답 20분 예정
    2021.09.23 우선 협상 대상자 선정 계약협상 및 계약 체결

     
  7. 접수방법
    1. [별첨1] '입찰 참가 의향서' 제출(사용인감 날인 시 법인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계 1부 제출) 제출

      별첨1_입찰 참가 의향서 다운로드 >

    2. 우편 제출 시: 푸르덴셜생명보험 본사 시스템기획운영부 이민희 과장 앞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298 푸르덴셜타워 시스템기획운영부)
      이메일 제출 시: minheelee@prudential.co.kr(시스템기획운영부 이민희 과장)
    3. 문의처: 시스템기획운영부 이창민 과장(02-2144-2555, changmina0@prudential.co.kr)
      시스템기획운영부 이민희 과장(02-2144-2418, minheelee@prudential.co.kr)
       
  8. 기타
    1. 제안요청서 발송 및 ISP 컨설팅 산출물 열람: [별첨1] '입찰 참가 의향서'를 제출 및 접수된 업체에 한하여 발송 및 열람 가능
    2. 제안서의 효력
      1. 제안서의 내용은 계약서에 반영되므로 허위기재의 경우 탈락될 수 있으며, 향후 계약을 체결하였을 경우에도 모든 체결이 무효화될 수 있습니다.
      2. 필요한 경우,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 또는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닙니다.
    3. 제안 관련 조항
      1. 입찰 및 제안 과정 중에서 당사에서 제공한 자료 및 인터뷰를 통하여 습득한 정보에 대해서는 기밀을 준수하여야 하며 정보 유출 시 이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2. 제출된 제안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제안사에 있습니다.
      3. 선정과정은 객관적인 자료를 바탕으로 공정하게 진행되나, 평가 및 평가결과에 대한 결정은 당사의 고유권한 이므로 제안 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4. 제안사 선정 시 평가 결과 및 선정 사유는 밝히지 않음을 원칙으로 합니다.
      5. 제안시에는 예산을 공개하지 않습니다. 예산을 고려하지 않은 상태에서 최적의 안을 제시해 주십시오.
      6. 입찰 참여자가 3인 미만의 경우, 재입찰 및 재 공고를 할 수 있습니다.
         

  1. 사업목적

    2022 PTC 행사의 원활한 준비 및 진행을 위하여 행사 기간 동안의 교통, 숙박 등의 운영을 위임할 여행 대행업체를 선정하고자 함
     

  2. 주요일정
    1. 입찰공고일 : 2021년 8월 9일(월)
    2. 입찰 참가 기준
      • 신용평가 등급 B이상이며, 일반여행업으로 등록된 업체
      • 최근 4년내 500명 이상의 인센티브여행행사를 2회 이상 진행한 경험이 있는 업체
    3. 입찰참가 방법 : 입찰 참가기준을 만족하는 경우, 해당 내용을 전자메일에 기재하고 입찰 참가 의사를 밝힘(아래의 서류 제출은 제안서 및 견적서 제출마감일까지 제출)
      • 기업신용 평가보고서 (가장 최근 보고서)
        - 신용등급 및 종합의견
        - 신용분석보고서
      • 회사소개서 : 연혁, 조직, 인력, 실적 등이 간략히 포함되어야 함
      • 전자메일 제출 : naraekang@prudential.co.kr, jinhee0917@prudential.co.kr

      - 당사가 마련한 내부 입찰참가 기준을 만족한 업체에 한하여, 아래 행사 관련 자료를 송부함
      - 송부자료 : 제안요청서, 견적서 양식 등

    4. 제안서 및 견적서 제출 마감일 : 2021년 8월 27일(금)
      • Soft Copy : 전자메일 제출(naraekang@prudential.co.kr, jinhee0917@prudential.co.kr)
      • Hard Copy : 우편 또는 인편으로 제출(총 2부)
        ※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298 푸르덴셜타워 영업기획부 홍혜정 사원
    5. 제안발표회 참가업체 선정 : 제안서류 심사 후 적격업체 개별 통보
    6. 제안발표회 : 일시 별도 안내
    7. 우선협상자 선정 결과 추후 별도 통보
       
  3. 제안 요청 사항
    1. 간략한 회사소개, 연혁, 조직도(2022년 상반기 업무가능한 인원수 포함)
    2. 기업 신용 평가 보고서(가장최근 보고서 제출)
      1. 신용등급 및 종합의견
      2. 신용분석보고서
      3. 부가보고서
    3. 사업자등록증 1부
    4. 제안서 및 견적서
      • PTC 행사에 높은 이해도와 현실가능한 계획 반영 요망
      • 최근 4년간 자사 또는 타사 거래실적 반영 요망
      • 현실성 있는 실제 견적서 제출 요망(견적양식은 개별송부 예정)
         
  4. 평가항목
    1. 신용등급 : 재무안정성 및 부도 리스크
    2. 커뮤니케이션 : 영업기획부, Venue담당자 등과의 의 매끄러운 의사소통 및 협업 능력
    3. 운영능력
      • 참가신청, 필드 직접응대, 업무 프로세스, 정산, 일정변경 Follow Up
      • 효율적인 항공편 운영 및 공항 ↔ 호텔 (버스) 및 행사장 ↔ 호텔 (버스) 운영 능력
      • 호텔 내, Room, 체크인, 조식등 프로그램별 운영 능력
    4. 협상력: 항공좌석 확보 포함한 항공사와의 협상력
    5. 거래실적 : 최근 4년간 회사 또는 타사 거래실적
    6. 업무숙련 : 본 제안에 관련된 인력의 근속년수와 전문성
    7. 견적 : 제안 견적의 적합성(실현가능성 및 예산의 효율성)
    8. 비상대책 : 돌발상황 대응, 비상연락망, POK 보고, Follow up 프로세스 등
    9. 기획력 : PTC 행사에 대한 이해도 및 완성도, 제안사항의 창의성 및 현실가능성
       
  5. 기타 사항
    1. 행사정보
      1. 행사장 : 제주국제컨벤션센터(탐라홀)
      2. PTC 호텔, 예산 및 행사시기 등은 내부 입찰참가 기준을 만족한 업체에 한하여 송부하는 자료에 기재되어 있음
      3. 제공된 견적 양식에 최대한 부합하여 제출 요망
    2. 컨벤션 준비 및 진행 과정에서 호텔, 항공 업무 뿐만 아닌, 참가신청, 일정변경 등 행사 전반에 관련한 업무 대행
      1. 파트너 선정 완료후, 푸르덴셜 행사 전담 인력의 당사 문화에 대한 지속적인 이해노력 필요
        • 과거 컨벤션 자료 스터디 및 Agency 방문 등을 통해 본사/필드와의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전담 및 진행
        • 당사 발간 책자 등 스터디
        • 참가신청 시스템(푸르덴셜 내부시스템) 활용을 통한 접수 및 응대
        • 참가신청 후에도 모든 지점 개별 방문하여 행사일정 등 주의사항에 대한 교육 실시
      2. 행사 관련 업무 수행
        • 호텔, 항공, 지상교통 등의 전반적인 운영계획 수립
        • 호텔, 항공, 지상교통 등 개별 요청 반영, 컴플레인 해결 및 적극적인 후속조치 수행
        • 참가신청 기준 및 비용에 대한 철저한 이해를 바탕으로 참가신청기간 동안의 참가자분들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하며, 푸르덴셜과 참가자의 정산이 완료될때까지 업무 진행
        • 현지정보 및 Convention 관련 Information을 참가자대상으로 적극적으로 전달
        • 행사 전반 길 안내, 장소 안내 등 적재적소에 동선 안내 인원을 배치
        • 호텔 내 안내데스크 운영으로 각종 문의 사항을 처리
      3. 호텔 Operation 담당자와 협업
        • 호텔 Operation Plan에 대한 사전 협의 필수
        • 행사 진행 시 원활한 협업을 위한 팀웍 필요
        • Rooming List 작성, 변동사항 F/U, Check-in 및 Check-out까지의 Room 관련 상황 F/U
        • Final Invoice Review
      4. PTC 전담인력의 안정적 운영안
        • 업무의 효율화를 위해, PTC 전담인력에 대해 변동없이 안정적인 운영 필수
        • 참가신청 기간동안 푸르덴셜본사에 실질적인 결정권이 있는 과장급 이상2명 및 추가인력(2명) 파견
           
  6. 유의사항
    1. 제안서의 효력
      • 제안서의 내용은 계약서에 반영되므로 허위기재의 경우 탈락 및 향후 계약을 체결하였을 경우에도 모든 체결을 무효화(계약해지, 선급금 등 반환) 할 수 있음
      • 필요할 경우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 또는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님
    2. 제안 관련 조항
      • 제안을 위해 당사에서 제공한 자료 및 인터뷰를 통하여 습득한 당사의 정보에 대해서는 기밀을 준수하여야 하며 정보 유출 시 이에 대한 책임을 져야함
      • 제출된 제안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제안사에 있음
      • 제안가격만으로 평가되지는 않음
      • 객관적인 자료를 바탕으로 공정한 최적의 선정을 하고자 예산은 공개하지 않음
      • 제안 내용 중 당사의 판단에 따라 요소별 채택이 있을 수 있음
      • 제안서에 대한 평가 방법 및 평가 결과에 대한 결정은 당사의 고유권한 이므로 제안 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 제안사 선정 시 평가 결과 및 선정 사유는 밝히지 않음을 원칙으로함
         

※ 문의: 영업기획부 강나래 차장(02-2144-2396) 또는 심진희 대리(02-2144-2486)

항상 푸르덴셜생명을 신뢰하여 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저희 푸르덴셜생명은 장기간 거래가 없었던 고객님의 휴면보험금을 「서민의 금융생활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라 서민금융진흥원에 출연(2021년 8월 17일~20일 예정)하고, 동 진흥원은 이를 저소득층의 복지사업에 지원할 예정입니다.

■ 휴면보험금 수령 방법
휴면보험금이 출연되기 전에 고객님께서 저희 푸르덴셜생명에 요청하시면 바로 지급처리해 드리며,
출연된 후에도 아래 경로를 통해 요청하시면 필요한 절차를 거쳐 서민금융진흥원에서 지급해 드립니다.

  1. CS Center(1588-3374, 080-928-3838), 사이버창구(www.prudential.co.kr)를 통한 신청
    단, 보험금이 3,000만원 이하(증권번호 기준, 계약자 기준으로는 6,000만원)이고 계약자가 개인인 경우에 한하며, 보험금 수령계좌는 계약자 본인 계좌인 경우만 가능합니다.
  2. 담당 라이프플래너(Life Planner®) 또는 Agency 방문을 통한 신청
  3. 서민금융통합지원센터, <휴면보험금 찾아줌> 사이트(https://sleepmoney.kinfa.or.kr)
■ 휴면보험금 조회방법
휴면보험금 보유 여부는 휴면계좌통합조회시스템(https://sleepmoney.kinfa.or.kr) 또는 생명보험협회 홈페이지(https://www.klia.or.kr) 및 내보험찾아줌(https://cont.insure.or.kr)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개요

    당사의 구매대행몰 사이트 구축 및 운영 업체 선정과 관련하여 역량 있는 협력사를 선정하기 위함
     

  2. 업체 선정 절차 및 일정
    1. 제안요청서(RFP) 의뢰: 2021년 7월 27일
    2. 제안서 제출 마감일: 2021년 8월 3일 15시까지
      • 제안서 Soft Copy - 이메일 제출(espsky1052@prudential.co.kr)
      • 견적서는 우편 또는 인편으로 봉서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제안 발표: 2021년 8 월 6일
    4. 계약서 날인: 2021년 8월 31일
    5. 내부 검토에 따라 전체 일정은 변동될 수 있습니다.
    6. 제안서의 내용에 따라 최종 선정 전 추가적인 설명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3. 배경
    1. 당사 전용 b2b사이트를 오픈, 단순 물품과 판촉물 등을 해당 사이트를 통해 현업 담당자들이 직접 구매 진행할 수 있도록 구현하고자 함
    2. 연간 예상 소요 금액은 약 18억원 수준(변동가능), 계약기간은 2년임.
    3. 타 보험사의 시상몰과는 달리, 본 제안 요청은 푸르덴셜생명 본사 부서의 구매행위를 대행할 사이트 구성에 관한 건이며, 본사 부서의 주된 구매 품목은 프로모션 물품, 선물, 기타 인쇄물, IT비품(소모품)임
       
  4. 제안요청 사항(PPT형식으로 작성)
    1. 온라인몰 세부 운영사항
      A. 물품 소싱 및 온라인몰을 통한 운영
      1. 상품의 시장가 대비 최저가 보장
      2. 가격의 수시 모니터링 및 계약 범위를 벗어난 가격 변동 시 즉시보고 및 가격조정
      3. 각 제품 상세 페이지에 재고 보유량, 최소 주문수량, 제작 소요일, 배송 소요일, 누적 주문량(전월, 전분기, 연간 누적) 표시
      4. 등록 판촉물 이외 소싱 요청 시 적극 대응(대응 불가 품목은 제안서에 명시)
      5. 개인정보 관리: 법률에서 정한 개인정보 동의/보호/관리 절차를 준수해야 함
      6. 제작완료/배송시작/배송완료에 대한 이메일/문자 통보 서비스
      7. 필요 시, 물품에 브랜딩, 포장 등이 가능 해야 하며, 비용 발생시 협의
      B. 새로운 아이템 제안
      1. 영업 채널의 프로모션 진행에 따라 새로운 상품 기획 및 제안 가능해야 함
      2. 당사의 특수성이나 관심도를 파악, 새로운 아이템이나 효율이 좋은 타사제품을 benchmarking하여 제안할 수 있어야 함
      3. 관련 사례가 있을 경우, 제안서에 내용 포함
      C. 재고 관리/배송 관련 운영
      1. 모든 물품은 별도의 요청이 없는 경우, 주문 후 익일 발송을 원칙으로 하며 사이트에서 실시간으로 송장 tracking을 통해 배송상태에 대해 확인할 수 있어야 함
      2. 명절선물 등 개별 대상자에게 접근권한과 ID를 부여할 수 있어야 하며, 해당 대상자가 접속하여 물품 선택 및 배송지를 입력할 수 있어야 함
      3. 사이트를 통해 발주하는 모든 물품은 상법, 소비자보호법 등에서 규정하는 조건을 충족하는 경우에 반품이 가능해야 함
      D. 보증
      1. 가격, 제품의 품질, 디자인 품질, 배송, 재고관리 등에 대한 보증 기준 제시
      2. 기준 미달 시 구체적인 해결방안 및 실질적이고 계량 가능한 피해보상 방안 제시
      3. 사이트에 등록된 물품의 가격 경쟁력을 확인할 수 있어야 하며, 이를 위해 제안사는 등록된 물품의 가격 경쟁력에 대해서 지속적으로 모니터링 하고, 그 결과를 월 1회 당사에 제출해야 함. 시장가가 인하된 경우에는 지체 없이 당사의 관리부서에 통지하고, 조정된 가격을 고지해야 함
      4. 가격 경쟁력 확보 노력을 통칭하여 ‘최저가 보증’이라 하며, 최저가 보증의 방법과 배상액, 배상절차 등에 대해서는 우선협상 대상자와 협의 예정
      E. 전담책임자 또는 전담팀 운영
      1. Account Manager: 계약관리, 전반적인 SLA관리, 모든 문제점 해결 책임자, Quarterly Business Review 준비 및 발표, 매월 새로운 아이템에 대한 현업과의 논의(관련 경력 제시)
      2. 전담 헬프데스크 운영: 직통전화번호 및 전담 상담자(팀) 운영 – 전담팀의 업무영역은 제안발표회 때 제시
      3. 긴급 대응팀 운영: 배송 및 물품 문의가 많을 것으로 예상될 경우, 해당 부분에 대한 문제 발생 시 신속히 대처할 수 있는 전담직원 또는 팀이 있어야 함(오배송, 누락, 수량 부족, 품질 불량 등의 사태 발생 시 즉각적인 조치 필요)
      F. 보고서
      1. 온라인몰에 구현해야 할 실시간 보고서
        • 개인별, 부서별, 브랜드별 주문현황 보고서를 실시간으로 제공(주문제품, 수량, 금액)
        • 본인의 주문에 대한 배송 현황 보고서
      2. 월간 업무지원부에 제출할 보고서(온라인몰 구현이 원칙이나, 어려울 경우 보고서로 대체 가능)
        • Cost saving report - 표준 판촉물의 가격이 시장가(일반 개인 소매가) 대비 얼마나 저렴한지에 대한 월간 보고서를 업무지원부에 제출(제품명, 주문수량, 납품가, 시장가 표시)
        • SLA보고서 – 품질, 제작, 배송 등 SLA 대비 실제 결과 제시. 미달 시 사유와 해결책 제시
        • 이슈 보고서 – 기타 전월에 발생했던 문제점에 대한 사실관계, 원인분석, 해결 결과 또는 미해결시 대책 논의를 위한 귀사 의견 제시
        • 기타 제안사가 기본으로 제공하거나 당사에 제안하고 싶은 보고서를 제안서에 명시
      G. 프로젝트 계획
      1. 사이트 이용 활성화 방안 기획
      2. 사용자교육: 온라인 몰에 관한 모든 제반 사항의 사용자 매뉴얼 제작
      3. 프로젝트 일정: 계약이 성사되는 시점부터 온라인 몰 구축 및 개시를 위한 프로젝트 일정 제시
         
    2. 일반 제안사항
      푸르덴셜생명보험 본사 구매 대행 서비스 입찰 공고의 일반 제안사항을 안내하는 표로 회사소개 및 현황, 공급방안 및 역량, 견적서 내용을 포함하고 있음
      항목 내용
      회사소개 및 현황
      1. 조직, 연혁 및 규모
      2. 동일용역 수행실적
        - 기존 구매대행몰 운영 관련 성공사례
      3. 기타 유사 사업 수행실적
      4. 재무현황(신용평가서 최신본)
      공급방안 및 역량 물품 제안
      1. 물품에 대한 경쟁력 있는 단가 확보 방안
      2. 생명보험사 선호도 높은 제품 제안
      단가 및 공급 역량
      1. 경쟁력 있는 품목의 다양성 확보 방안
      2. 제안한 물품의 최저가격 보증 방안
      3. 물류 경쟁력 확보 방안
      사이트 구축
      1. 전체 Timeline 제시
      2. 구매대행몰 사이트 운영 방안 - 구매대행몰 운영 전체 Flow 시뮬레이션
        Ex) 본사 임직원에게 ID를 개별 부여하여 물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하고, ID별 포인트 부여는 업무지원부 관리자 진행
        → 해당 물품 주문에 대해 전결권자의 승인을 득하는 process 필요
      3. 배송 및 보고서 제출 안
      4. 개인정보동의 방안
      기타 역량
      1. Reference
      2. 자체 특화 경쟁력
      견적서
      1. 사이트(시스템) 구축 및 운영에 따른 고정비 유무 및 견적 제시
      2. 고정비 외 당사가 해당 사이트를 통해 구매해야 하는 최저보증금액 제시

       
  5. 제안 제출 관련 기본 안내
    1. 제안서의 효력
      1. 제안서의 내용은 계약서에 반영되므로 허위기재의 경우 탈락 및 향후 계약을 체결하였을 경우에도 모든 체결을 무효화(계약해지, 선급금 등 반환 등) 할 수 있습니다.
      2. 필요할 경우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 또는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닙니다.
    2. 제안 관련 조항
      1. 제안을 위해 당사에서 제공한 자료 및 인터뷰를 통하여 습득한 당사의 정보에 대해서는 기밀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정보 유출 시 이에 대한 모든 책임은 제안사에 있습니다.
      2. 제출된 제안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제안사에 있습니다.
      3. 제안 가격만으로 평가되지는 않습니다.
      4. 제안 내용 중 당사의 판단에 따라 요소별 채택이 있을 수 있습니다.
      5. 제안서에 대한 평가 방법 및 평가 결과에 대한 결정은 당사의 고유권한 이므로 제안사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6. 제안사 선정 시 평가 결과 및 선정 사유는 밝히지 않음을 원칙으로 합니다.
    3. 푸르덴셜생명은 객관적인 자료를 바탕으로 공정한 최적의 선정을 하고자 노력합니다.
       
  6. 제안 담당자

    본 제안 관련한 문의사항은 아래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업무지원부 정재훈 대리(02-2144-2501)

항상 저희 푸르덴셜생명을 아껴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21.7.16 일자로 "개인정보처리방침", "신용정보활용체제" 및 "보험거래시 동의내용 안내"가 일부 개정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제3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관련 제공받는 자 및 제공 목적 변경

[개인정보처리방침] 중 제3조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관련 제공받는 자 및 제공 목적 변경
개정내용 제공받는 자 제공 목적
제공받는 자 추가 KB금융그룹 계열사(KB국민은행, KB증권, KB손해보험, KB카드, KB캐피탈, KB생명, KB저축은행 등) 계열사의 상품·서비스 소개 및 서비스 제공, 고객 상담·관리, 마케팅 조사, 고객판촉활동, 경품 제공
제공받는 자 추가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 및 Wish Plus 특약 가입시 계약자가 지정한 기부단체 기부금 수령 업무

제4조 개인정보처리의 위탁에 관한 사항 관련 위탁업체 변경

[개인정보처리방침] 중 제4조 개인정보처리의 위탁에 관한 사항 관련 위탁업체 변경
개정내용 위탁을 받는 자(수탁자) 위탁하는 업무 내용(수탁업무)
위탁업체 삭제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 Wish Plus 특약 가입자의 보험금 지급관련 업무
토스페이먼츠(주) 임직원 급여 및 필드 보수 지급
위탁업체 추가 아톤 본인확인 서비스
스마트솔루션 카카오페이 간편인증 서비스

[신용정보활용체제]
제 2조 신용정보 관련 제공받는 자 및 제공받는 자의 이용목적 변경

[신용정보활용체제] 중 제 2조 신용정보 관련 제공받는 자 및 제공받는 자의 이용목적 변경
개정내용 제공받는 자 제공 목적
제공받는 자 추가 KB금융그룹 계열사(KB국민은행, KB증권, KB손해보험, KB카드, KB캐피탈, KB생명, KB저축은행 등) 계열사의 상품·서비스 소개 및 서비스 제공, 고객 상담·관리, 마케팅 조사, 고객판촉활동, 경품 제공

제4조 신용정보처리를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및 위탁을 받는 자 변경

[신용정보활용체제] 중 제4조 신용정보처리를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및 위탁을 받는 자 변경
개정내용 위탁을 받는 자(수탁자) 위탁하는 업무 내용(수탁업무)
위탁업체 삭제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 Wish Plus 특약 가입자의 보험금 지급관련 업무
토스페이먼츠(주) 임직원 급여 및 필드 보수 지급
위탁업체 추가 아톤 본인확인 서비스
스마트솔루션 카카오페이 간편인증 서비스

제5조 신용정보주체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변경

- 신용정보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및 시행령에 규정된 사항 추가 반영

[보험거래시 동의내용안내]
1. 개인신용정보 제공 동의 관련 제공받는 자 및 제공받는 자의 이용목적 변경

[개인정보처리방침] 중 1. 개인신용정보 제공 동의 관련 제공받는 자 및 제공받는 자의 이용목적 변경
개정내용 제공받는 자 제공 목적
제공받는 자 추가 KB금융그룹 계열사(KB국민은행, KB증권, KB손해보험, KB카드, KB캐피탈, KB생명, KB저축은행 등) 계열사의 상품·서비스 소개 및 서비스 제공, 고객 상담·관리, 마케팅 조사, 고객판촉활동, 경품 제공
제공받는 자 추가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 및 Wish Plus 특약 가입시 계약자가 지정한 기부단체 기부금 수령 업무

4. 당사 업무처리를 위한 수탁업체 제공사항 변경

[개인정보처리방침] 중 4. 당사 업무처리를 위한 수탁업체 제공사항 변경
개정내용 위탁을 받는 자(수탁자) 위탁하는 업무 내용(수탁업무)
위탁업체 삭제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 Wish Plus 특약 가입자의 보험금 지급관련 업무
토스페이먼츠(주) 임직원 급여 및 필드 보수 지급
위탁업체 추가 아톤 본인확인 서비스
스마트솔루션 카카오페이 간편인증 서비스

고객님의 개인 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하여 항상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하단의 "개인정보 처리방침", "신용정보활용체제" 및 "보험거래시 동의내용 안내"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 사업목적

    2022 PTC 기획 및 진행을 대행할 엔터테인먼트 기획사 선정을 통한 행사 완성도/만족도 제고
     

  2. 주요일정
    1. 입찰공고일 : 2021년 7월 13일(화)
    2. 입찰 참가 기준
      • 신용평가 등급 B이상
      • 최근 3년내 500명 이상의 시상식 행사를 2회 이상 진행한 경험이 있는 업체
    3. 입찰참가 방법 : 입찰 참가의사를 밝히는 전자메일에 아래의 서류를 PDF로 첨부하여 송부
      • 기업신용 평가보고서 (가장 최근 보고서)
        - 신용등급 및 종합의견
        - 신용분석보고서
        - 부가보고서
      • 회사소개서 : 연혁, 조직, 인력, 실적 등이 간략히 포함되어야 함
      • 전자메일 제출 : naraekang@prudential.co.kr, leeby@prudential.co.kr

      - 당사가 마련한 내부 입찰참가 기준을 만족한 업체에 한하여, 아래 행사 관련 자료를 송부함
      - 송부자료 : 제안요청서, 견적서 양식 등

    4. 제안서 및 견적서 제출 마감일 : 2021년 8월 20일(금), 오후 4시까지
      • Soft Copy : 전자메일 제출(naraekang@prudential.co.kr, leeby@prudential.co.kr )
      • Hard Copy : 우편 또는 인편으로 제출(총 2부)
        ※ 주소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298 푸르덴셜타워 영업기획부 홍혜정 사원
    5. 제안발표회 참가업체 선정 : 제안서류 심사 후 적격업체 개별 통보
    6. 제안발표회 : 일시 별도 안내
    7. 우선협상자 선정 결과 추후 별도 통보
       
  3. 제안 요청 사항
    1. 간략한 회사소개, 연혁, 조직도(2022년 상반기 업무가능한 인원수 포함)
    2. 기업 신용 평가 보고서(가장최근 보고서 제출)
      1. 신용등급 및 종합의견
      2. 신용분석보고서
      3. 부가보고서
    3. 사업자등록증 1부
    4. 제안서 및 견적서
      • PTC 행사에 높은 이해도와 현실가능한 계획 반영 요망
      • 최근 3년간 자사 또는 타사 거래실적 반영 요망
      • 현실성 있는 실제 견적서 제출 요망 (견적양식은 개별송부 예정)
         
  4. 평가항목
    1. 신용등급 : 재무안정성 및 부도 리스크
    2. 커뮤니케이션 : 영업기획부, Venue담당자 등과의 의 매끄러운 의사소통 및 협업 능력
    3. 운영능력 : 프로그램 운영, 제작물 운영 및 인력운용 등의 행사운영 능력
    4. 창의력 : 참신한 아이디어와 독특한 맞춤 프로그램 구성
    5. 기획력 : PTC 행사에 대한 이해도 및 완성도
    6. 거래실적 : 최근 2년간 회사 또는 타사 거래실적
    7. 업무숙련 : 본 제안에 관련된 인력의 근속년수와 전문성
    8. 견적 : 제안 견적의 적합성 (실현가능성 및 예산의 효율성)
    9. 비상대책 : 돌발상황 대응, 비상연락망, POK 보고, Follow up 프로세스 등
       
  5. 기타 사항
    1. 행사정보
      1. 행사장 : 제주국제컨벤션센터(탐라홀)
      2. 예산 및 행사시기 등은 내부 입찰참가 기준을 만족한 업체에 한하여 송부하는 자료에 기재되어 있음
      3. 참여형 이벤트 등 전체 프로그램 기획안 제출 요망
      4. 행사 기획 연출비, 영상 제작비, 보증보험, 부가세, 수수료 등의 모든 비용을 포함.
      5. 제공된 견적 양식에 최대한 부합하여 제출 요망
    2. 컨벤션 준비 및 진행 과정에서 행사의 기획 및 연출 뿐만이 아닌 다양한 업무 대행
      1. 파트너 선정 완료후, 푸르덴셜 행사 전담 인력의 당사 문화에 대한 지속적인 이해노력 필요
        • 과거 컨벤션 자료 스터디 및 Agency 방문 등을 통해 영업인력과의 인터뷰 등 자체노력 필요
        • 당사 발간 책자 등 스터디
        • 2021년 하반기 홍보마케팅 제안
      2. 행사 관련 제작물 관련 업무 수행
      3. PTC 전담인력의 안정적 운영
        • 업무의 효율화를 위해, PTC 전담인력에 대해 변동없이 안정적인 운영 필수
           
  6. 유의사항
    1. 제안서의 효력
      • 제안서의 내용은 계약서에 반영되므로 허위기재의 경우 탈락 및 향후 계약을 체결하였을 경우에도 모든 체결을 무효화(계약해지, 선급금 등 반환) 할 수 있음
      • 필요할 경우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 또는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님
    2. 제안 관련 조항
      • 제안을 위해 당사에서 제공한 자료 및 인터뷰를 통하여 습득한 당사의 정보에 대해서는 기밀을 준수하여야 하며 정보 유출 시 이에 대한 책임을 져야함
      • 제출된 제안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제안사에 있음
      • 제안가격만으로 평가되지는 않음
      • 객관적인 자료를 바탕으로 공정한 최적의 선정을 하고자 예산은 공개하지 않음
      • 제안 내용 중 당사의 판단에 따라 요소별 채택이 있을 수 있음
      • 제안서에 대한 평가 방법 및 평가 결과에 대한 결정은 당사의 고유권한 이므로 제안 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 제안사 선정 시 평가 결과 및 선정 사유는 밝히지 않음을 원칙으로함
         

※ 문의: 영업기획부 이병윤 수석(02-2144-2369) 또는 강나래 차장(02-2144-23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