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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 접수방법

홈페이지 외에도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불편사항을 접수하실 수 있습니다.
  • CS Center : 1588-3374 (수신자부담 080-928-3838)
  • Agency 전화 및 방문     Agency 찾기 >
  • 우편 :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298 푸르덴셜타워(수신인 : 푸르덴셜생명보험주식회사 소비자보호부)
  • FAX : 02-2144-2255

민원 처리 프로세스

  1. 다음 접수
    1. 접수

    홈페이지, CS Center 등을 통해
    고객님의 불편사항이 접수됩니다.

  2. 다음 불편사항 처리
    2. 불편사항 처리

    각 담당부서에서 고객님의 불편사항을 처리해 드립니다.

  3. 다음 답변
    3. 답변

    접수일로부 5일 이내(영업일 기준)
    이메일을 통해 회신드립니다. 그외
    입력해주신 선호 회신방법으로
    답변드립니다.

푸르덴셜생명 보험가입자이신가요? 사이버창구 로그인을 통해 상담을 접수해 주시면 보험계약사항이나 고객정보 관련 상담이 가능하며, 사이버창구에서 이력 관리가 가능합니다.

 

전자민원접수 양식을 작성해 주세요.

(필수)전자민원접수를 위한 개인정보 수집·이용에 대한 동의

푸르덴셜생명은 홈페이지를 통한 전자민원접수에 대해 신속히 답변을 제공하고자 아래와 같이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수집∙이용하고자 합니다. 이에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에 대하여 알려드리오니 충분히 읽어보신 후 동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은 개인(신용)정보의 수집∙이용에 관한 동의를 거부하실 수 있으며, 개인의 신용도 등을 평가하기 위한 목적 이외의 개인(신용)정보 제공 동의는 철회할 수 있습니다. 다만, 본 동의는 ‘전자민원 접수’를 위한 필수적인 사항이므로 거부하시는 경우 관련 업무수행이 불가능합니다.

[필수] 개인(신용)정보의 수집∙이용에 관한 사항

  1.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
    민원에 대한 상담 및 처리

  2. 수집·이용할 개인정보 항목
    개인(신용)정보
    - 일반개인정보 : 성명, 이메일 주소, 유·무선 전화번호, IP주소, 접속정보

  3. 개인정보의 보유·이용 기간
    수집∙이용 동의일로부터 개인정보의 수집·이용 목적을 달성할 때까지
    (최대 접수일로부터 3개월까지)

  • 업무 위탁을 목적으로 개인(신용)정보를 처리하는 경우 별도의 동의 없이 업무 수탁자에게 귀하의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홈페이지 [www.prudential.co.kr]에서 확인가능)

주의 푸르덴셜생명의 보험계약자가 아닌 경우 별도의 로그인 없이 불편 접수가 가능합니다. 단, 보험계약사항이나 고객정보 관련 전자민원의 경우, 전화를 통한 본인확인 후 접수가 가능하며, 접수 이력을 확인하실 수 없으니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필수입력 항목
성명*
이메일 주소*
연락처*
- 휴대폰 번호 앞자리
제목*
내용*
  • 5000자 (글자크기, 10포인트 기준으로 A4 3장 정도)까지 입력이 가능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
  • 추가적으로 당사에 전달하실 내용이 있으신 경우, CS Center(1588-3374)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부득이하게 이메일로 답변받기가 어려우신 경우 여기를 선택해 주세요.
우편(서신용)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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