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각의 지표가 우수하다는 것은 어떤 의미일까요?
설계사 정착률은 그만큼 설계사들이 푸르덴셜생명에 만족한다는 것이고, 회사가 설계사들이 자신의 일을 잘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함으로써 가능합니다. 업무 프로세스, 교육 프로그램, 보상 등 뿐만 아니라 회사가 설계사를 존중하는 문화도 설계사 정착률을 높이는 데 반드시 필요합니다. 설계사 정착률이 높으면 그만큼 고객들도 안정적으로 고객 서비스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계약유지율은 설계사가 한 번 맡은 계약, 그 고객을 책임감을 가지고 꾸준히 케어할 때 높아집니다. 보험은 한 번 가입하면 20년, 30년 장기간 유지하는 상품입니다. 그러는 동안 고객의 상황은 달라질 수 있는데 푸르덴셜생명의 설계사들은 고객의 상황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변화하는 상황에도 보험을 유용한 자산으로 유지하실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불완전판매비율은 생명보험업계에서 특히 중요한 지표입니다. 좋은 설계사라면 가입할 때 고객에게 어렵고 복잡할 수 있는 보험을 고객이 이해하기 쉽게 알려줘야 하고 또 고객이 꼭 알아야 하는 정보를 충분히 설명해줘야 합니다. 이를 통해 고객은 자신이 가입한 보험이 무엇인지 명확히 알고 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푸르덴셜생명의 설계사들은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영업하며 불완전 판매를 최소화 하기 위해 노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