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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in Content 푸르덴셜 푸르덴셜

항상 저희 푸르덴셜생명을 아껴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18.5.15 일자로 "개인정보 처리방침", "보험거래시동의내용안내" 가 일부 개정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중 제4조 개인정보처리의 위탁에 관한 사항 관련 위탁업체 삭제

[개인정보처리방침] 중 제4조 개인정보처리의 위탁에 관한 사항 관련 위탁업체 삭제
개정내용 위탁하는 업무 내용(수탁업무) 위탁을 받는 자(수탁자)
위탁업체 추가 헬스케어 서비스 (주)에임메드

[보험거래시 동의 내용 안내] 중 1. 개인신용정보 제공의 동의 관련 위탁업체 삭제

[보험거래시 동의 내용 안내] 중 1. 개인신용정보 제공의 동의 관련 위탁업체 삭제
개정내용 위탁하는 업무 내용(수탁업무) 위탁을 받는 자(수탁자)
위탁업체 추가 헬스케어 서비스 (주)에임메드

[보험거래시 동의 내용 안내] 중 4. 당사 업무처리를 위한 수탁업체 제공사항중 위탁업체 삭제

[보험거래시 동의 내용 안내] 중 4. 당사 업무처리를 위한 수탁업체 제공사항중 위탁업체 삭제
개정내용 위탁하는 업무 내용(수탁업무) 위탁을 받는 자(수탁자)
위탁업체 추가 헬스케어 서비스 (주)에임메드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하여 항상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하단 "방침/약관"의 "개인정보처리방침", "보험거래시 동의내용 안내"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 입찰개요
    1. 목적: 회사의 전략적 목표달성 및 핵심역량 강화를 위한 비즈니스 어플리케이션 아웃소싱 사업
    2. 사업기간: 착수일로부터 36개월(3년)
       
  2. 주요 사업범위
    1. 당사 업무처리 시스템에 대한 운영 및 유지보수 부문
       
  3. 입찰자격요건
    1. 최근 5년 내 보험사 어플리케이션 아웃소싱 주사업자 경험
    2. 자본금 25억 이상 재무상태가 튼실한 기업
    3. 업체변경에 따른 인수인계 기간 동안의 비용 제안사 부담
    4. 인수인계 기간 1개월 필요
       
  4. 입찰 일정
     
    푸르덴셜생명보험 MPS 서비스 사업 제안 입찰 일정
    일자 내용 비고
    ~ 2018.05.08 입찰 참가 의향서 제출 마감 마감일까지 당사 도착
    2018.05.09 제안 요청서 송부 입찰 참가 의향서를 제출 및 접수한 회사에 한하여 송부
    2018.05.10 제안요청 설명회 시간 및 장소 추후공지
    ~ 2018.06.05 제안서 접수 마감 마감일까지 당사 도착
    2018.06.07 제안설명회 PT 20분, 질의응답 20분
    2018.06.15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2018.08.30 계약협상 및 계약체결  
    ~ 2018.09.01 아웃소싱 계약 시작  
    • 상기 일정은 진행 중 내부 검토 내용 및 기간에 따라 전체 일정이 변동 될 수 있습니다.
       
  5. 접수방법
    1. [별첨1] '입찰 참가 의향서' 제출(사용인감 날인 시 법인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계 1부 제출)

      별첨1_입찰 참가 의향서 다운로드 >

    2. 제출처: 푸르덴셜생명보험 본사 시스템기획팀 이종호 차장 앞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298 푸르덴셜타워 17층 시스템기획팀)
    3. 문의처: 시스템기획팀 이종호 차장(02-2144-2412, hoya5677@prudential.co.kr)
       
  6. 기타
    1. 제안요청서 발송: '입찰 참가 의향서'를 제출 및 접수된 업체에 한하여 발송 합니다.
    2. 제안서의 효력
      1. 제안서의 내용은 계약서에 반영되므로 허위기재의 경우 탈락 될 수 있으며, 향후 계약을 체결하였을 경우에도 모든 체결이 무효화 될 수 있습니다.
      2. 필요한 경우,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 또는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닙니다.
    3. 제안 관련 조항
      1. 입찰 및 제안 과정 중에서 당사에서 제공한 자료 및 인터뷰를 통하여 습득한 정보에 대해서는 기밀을 준수하여야 하며 정보 유출 시 이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2. 제출된 제안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제안사에 있습니다.
      3. 제안가격만으로 평가하지 않습니다.
      4. 제안 내용 중 당사의 판단에 따라 요소 별 채택이 있을 수 있습니다.
      5. 선정과정은 객관적인 자료를 바탕으로 공정하게 진행되나, 평가 및 평가결과에 대한 결정은 당사의 고유권한 이므로 제안 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6. 제안사 선정 시 평가 결과 및 선정 사유는 밝히지 않음을 원칙으로 합니다.
      7. 제안시에는 예산을 공개하지 않습니다. 예산을 고려하지 않은 상태에서 최적의 안을 제시해 주십시오.
      8. 입차 참여자가 3인 미만의 경우, 재입찰 및 재 공고를 할 수 있습니다.
         

적부 업무를 위임할 업체의 입찰 공고를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1. 입찰 내용
    1. 목적: 고객에 대한 전화/방문적부 대행업무를 안정적으로 제공할 업체를 선정하고자 함.
    2. 계약기간: 2018년 7월 1일 ~ 2021년 6월 30일(3년)
       
  2. 대상 업체의 자격
    1. 전화적부 및 방문적부 대행업무를 위탁 받아 운영한 경험이 있는 업체
    2. 개인정보보호 관련 보안체계가 수립된 B2B시스템을 갖추고 운영하고 있는 자
       
  3. 접수 서류
    1. 적부업체의 제안서, 견적서(제안서와 별도로 제출)
    2. 제안서상 필수 포함 내용(적부 관련 내용에 한함)
      - 개인정보보호법 준수를 위한 보안 관련 시스템 및 관리 현황(우선협상자 선정시 당사 요청 양식의 보안질문지 별도 제출)
      - 고객 관점의 업무처리 프로세스 및 내외부 교육시스템, 민원관리 프로세스
      - 2017년 기준 월별 평균 처리기일, 2017년 월별 평균 처리건수
      - 적부 인력 정보(투입인력의 숙련도, 전문직 경력자 수(간호사, 손해사정사), 이직율 등)
      - 2017년 회계년도 재무제표 또는 신용등급 확인서 등 재무 검토 및 대외 평가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자료
      - 당사와 거래한 계약 이력(이전 또는 기존건 포함)
      - 전화/방문 적부 업무매뉴얼 또는 스크립트
    3. 견적서상 필수 포함 내용
      - 적부 유형을 분류하여 각 항목에 대한 적부 수임비용 제안

    ※ 서류검토 과정에서 추가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심사 기준
    1. 평가 항목: 재무건전성, 고객서비스, 계약실적, 전문성, 위험관리, 수임비용 기타
    2. 제출한 제안서와 제안인터뷰(필요시)를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고득점 업체를 선정
       
  5. 일정 안내
    1. 접수 기간: 2018. 4. 4 ~ 4. 12(마감날까지 당사 도착 서류에 한함)
    2. 서류 심사: 2018. 4. 13 ~ 4. 19
    3. 1차 우선협상자 발표: 2018. 4. 20(개별 유선 또는 e-mail 통보)
    4. 제안인터뷰 심사: 2018. 4. 25 ~ 4. 26
    5. 최종 우선협상자 발표: 2018. 4. 30
    6. 정보보안성 질문지 등 평가: 2018. 5. 1 ~ 2018. 5. 31
    7. 최종 발표: 2018. 6. 20(개별 유선 또는 e-mail 통보)

    ※ 상기 일정은 내부 검토 내용 및 기간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계약체결 관련 일정과 필요서류는 최종 우선협상자에 한하며 추후 통보 드립니다.


     
  6. 접수 방법 및 장소
    1. 접수 방법 : 우편 또는 내방 (견적서는 별도 밀봉을 요함, 제안서는 파일을 이메일로도 송부)
    2. 접수 장소 : 푸르덴셜생명 Operations지원팀
    3. 주소 : 서울시 강남구 강남대로 298 푸르덴셜타워 18층 Operations지원팀
    4. 이메일주소 : faustin@prudential.co.kr

    ※ 상기 일정은 내부 검토 내용 및 기간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계약체결 관련 일정과 필요서류는 최종 우선협상자에 한하며 추후 통보 드립니다.


     
  7. 기타 문의
    Operations지원팀 노미현 과장 Tel. 02-2144-2315

방문검진 업무를 위임할 파라메딕업체의 입찰 공고를 아래와 같이 안내 드립니다.

  1. 입찰 내용
    1. 방문검진 업무의 위임
    2. 입찰 업체 중 심사 기준에 따라 2~3개 업체 선정
    3. 계약기간: 2018년 7월 1일 ~ 2021년 6월 30일(3년)
       
  2. 대상 업체의 자격
    1. 의료법에 근거한 방문검진 업무가 가능한 자
    2. 국내 지역별 사무소를 갖추고 전 지역에서 방문검진 업무가 가능한 자
    3. 개인정보보호 관련 보안체계가 수립된 B2B시스템을 갖추고 운영하고 있는 자
       
  3. 접수 서류
    1. 방문검진업체의 제안서, 견적서(제안서와 별도로 제출)
    2. 제안서상 필수 포함 내용(방문검진 관련 내용에 한함)
      - 개인정보보호법 준수를 위한 보안 관련 시스템 및 관리 현황(우선협상자 선정시 당사 요청 양식의 보안질문지 별도 제출)
      - 고객서비스 관점의 업무처리 프로세스 및 내외부 교육시스템, 2017년 평균 처리기일, 민원관리 프로세스
      - 조직체계 및 현황(지점 현황, 간호사 운영 현황)
      - 방문검진 인력 정보(3년 이상 방문검진 경력자 비율, 전문의·임상병리사·간호사 등 전문인력 보유 수 포함)
      - 2017년 회계년도 재무제표 또는 신용등급 확인서 등 재무 검토 및 대외 평가 결과를 확인할 수 있는 자료
      - 2017년 기준 방문검진 처리건수
      - 방문검진 관련 인프라 현황(자문기관 및 의사, 본사-지점간 통제수단 등)
      - 당사와 거래한 이전 또는 기존 계약에 대한 검토
      - 상기 외 타사 대비 경쟁력 있는 사항
    3. 견적서상 필수 포함 내용
      - 진단유형을 분류하여 성별, 지역별 각 항목에 대한 방문진단 수임비용 제안(해당 양식은 별첨파일 참조)

      별첨_방문검진 견적서 필수 항목 다운로드 >

      ※ 서류검토 과정에서 추가자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4. 심사 기준
    1. 평가 항목: 재무건전성, 고객서비스, 정보보안, 전문성, 조직체계, 진단장비, 수임비용 기타
    2. 제출한 제안서와 제안인터뷰(필요시)를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고득점 업체를 선정
       
  5. 일정 안내
    1. 접수 기간: 2018. 4. 4 ~ 4. 12(마감날까지 당사 도착 서류에 한함)
    2. 서류 심사: 2018. 4. 13 ~ 4. 19
    3. 1차 우선협상자 발표: 2018. 4. 20(개별 유선 또는 e-mail 통보)
    4. 제안인터뷰 심사: 2018. 4. 25 ~ 4. 26
    5. 최종 우선협상자 발표: 2018. 4. 30
    6. 정보보안성 질문지 등 평가: 2018. 5. 1 ~ 2018. 5. 31
    7. 최종 발표: 2018. 6. 20(개별 유선 또는 e-mail 통보)

      ※ 상기 일정은 내부 검토 내용 및 기간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 계약체결 관련 일정과 필요서류는 최종 우선협상자에 한하며 추후 통보 드립니다.


       
  6. 접수 방법 및 장소
    1. 접수 방법: 우편 또는 내방(견적서는 별도 밀봉을 요함, 제안서는 파일을 이메일로도 송부)
    2. 접수 장소: 푸르덴셜생명 Operations지원팀
    3. 주소: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838 푸르덴셜타워 18층 Operations지원팀
    4. 이메일주소: faustin@prudential.co.kr
       
  7. 기타 문의
    Operations지원팀 노미현 과장 Tel. 02-2144-2315

항상 푸르덴셜생명을 신뢰하여 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드립니다.

푸르덴셜생명의 2017년 결산공고를 안내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FY2017 결산공고 바로가기

감사합니다.

항상 저희 푸르덴셜생명을 아껴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18.2.20 일자로 "개인정보 처리방침", "보험거래시동의내용안내" 및 "신용정보활용체제" 가 일부 개정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중 제4조 개인정보처리의 위탁에 관한 사항 관련 위탁업체 삭제

[개인정보처리방침] 중 제4조 개인정보처리의 위탁에 관한 사항 관련 위탁업체 삭제
개정내용 위탁하는 업무 내용(수탁업무) 위탁을 받는 자(수탁자)
위탁업체 삭제 자금세탁방지 관련 업무 한영회계법인
 

[보험거래시 동의 내용 안내] 중 1. 개인신용정보 제공의 동의 관련 위탁업체 삭제

[보험거래시 동의 내용 안내] 중 1. 개인신용정보 제공의 동의 관련 위탁업체 삭제
개정내용 위탁하는 업무 내용(수탁업무) 위탁을 받는 자(수탁자)
위탁업체 삭제 자금세탁방지 관련 업무 한영회계법인
 

[보험거래시 동의 내용 안내] 중 4. 당사 업무처리를 위한 수탁업체 제공사항중 위탁업체 삭제

[보험거래시 동의 내용 안내] 중 4. 당사 업무처리를 위한 수탁업체 제공사항중 위탁업체 삭제
개정내용 위탁하는 업무 내용(수탁업무) 위탁을 받는 자(수탁자)
위탁업체 삭제 자금세탁방지 관련 업무 한영회계법인
 

[신용정보활용체제] 제4조 신용정보처리를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및 위탁을 받는 자 삭제

[신용정보활용체제] 제4조 신용정보처리를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및 위탁을 받는 자 삭제
개정내용 위탁하는 업무 내용(수탁업무) 위탁을 받는 자(수탁자)
위탁업체 삭제 자금세탁방지 관련 업무 한영회계법인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하여 항상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하단 "방침/약관"의 "개인정보처리방침", "보험거래시 동의내용 안내" 및 "신용정보활용체제"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저희 푸르덴셜생명은 장기간 거래가 없었던 고객님의 휴면보험금을「서민의 금융생활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라 서민금융진흥원에 출연(2018년 2월 말 예정)하고, 동진흥원은 이를 저소득층의 복지사업에 지원할 예정입니다.

1. 휴면보험금 수령 방법
휴면보험금이 출연되기 전에 고객님께서 저희 푸르덴셜생명에 요청하시면 바로 지급처리해 드리며, 출연된 후에는 푸르덴셜생명에 요청 시 필요한 절차를 거쳐 서민금융진흥원에서 지급해 드립니다.

2. 휴면보험금 조회방법
휴면보험금 보유 여부는 휴면계좌통합조회시스템(www.sleepmoney.or.kr) 또는 생명보험협회(www.klia.or.kr)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입찰개요
    1. 목적: 출력기기의 관리 및 비용 효율화
    2. 사업기간: 착수일로부터 36개월(3년) 예정
       
  2. 주요 사업범위
    1. 출력기기 및 보조기기
    2. 출력비용
    3. 관리 운영 솔루션 구축
    4. 관련 운영 및 서비스
       
  3. 입찰자격요건
    1. MPS 서비스 사업을 주사업으로 하는 사업자
    2. 최근 3년 내 금융분야 주사업자 유경험 사업자
    3. 재무상태가 튼실한 사업자 (신용평가등급 B 이상)
    4. 본 사업에 충실히 제안 및 지원하고자 하는 태도를 갖춘 사업자
       
  4. 입찰 일정(예정)
    푸르덴셜생명보험 MPS 서비스 사업 제안 입찰 일정
    일자 내용 비고
    2017.12.12 입찰 공고 홈페이지 게시
    2017.12.18 제안 참가 신청서 제출 마감 마감일(오후 3시까지)까지 당사 도착
    2017.12.18 제안 요청서 송부 제안 참가 신청서를 제출 및 접수한 회사에 한하여 송부
    2018.01.10 제안서 제출 마감일까지 당사 도착
    2018.01.12 제안발표회 PT 20분, 질의응답 20분 예정
    2018.01.17 1차 우선 협상 대상자 선정  
    ~ 2018.02.09 BMT 진행  
    2018.02.17 2차 우선 협상 대상자 선정  
    ~ 2018.03.31 솔루션 구축 및 커스터마이징
    계약협상 및 계약체결
     
    ~ 2018.04.30 기기배치 및 교육  
    2018.05.01 서비스 시작  
    • 상기 일정은 진행 중 내부 검토 내용 및 기간에 따라 전체 일정이 변동 될 수 있습니다.
       
  5. 접수방법
    1. [별지1] '제안 참가 신청서' 제출(사용인감 날인 시 법인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계 1부 제출)
    2. 제출처: 푸르덴셜생명보험 본사 시스템기획팀 이창민 과장 앞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298 푸르덴셜타워 17층 시스템기획팀)
    3. 문의처: 시스템기획팀 이창민(02-2144-2534, changmina0@prudential.co.kr)
       
  6. 기타
    1. 제안요청서 발송: '제안 참가 신청서'를 제출 및 접수된 업체에 한하여 발송 합니다.
    2. 제안서의 효력
      1. 제안서의 내용은 계약서에 반영되므로 허위기재의 경우 탈락 될 수 있으며, 향후 계약을 체결하였을 경우에도 모든 체결이무효화 될 수 있습니다.
      2. 필요한 경우,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 또는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지닙니다.
    3. 제안 관련 조항
      1. 입찰 및 제안 과정 중에서 당사에서 제공한 자료 및 인터뷰를 통하여 습득한 정보에 대해서는 기밀을 준수하여야 하며정보 유출 시 이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2. 제출된 제안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제안사에 있습니다.
      3. 제안가격만으로 평가하지 않습니다.
      4. 제안 내용 중 당사의 판단에 따라 요소 별 채택이 있을 수 있습니다.
      5. 선정과정은 객관적인 자료를 바탕으로 공정하게 진행되나, 평가 및 평가결과에 대한 결정은 당사의 고유권한 이므로제안 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6. 제안사 선정 시 평가 결과 및 선정 사유는 밝히지 않음을 원칙으로 합니다.
      7. 제안시에는 예산을 공개하지 않습니다. 예산을 고려하지 않은 상태에서 최적의 안을 제시해 주십시오.
      8. 입차 참여자가 3인 미만의 경우, 재입찰 및 재 공고를 할 수 있습니다.
         

[별지1] '제안 참가 신청서' 다운로드  

항상 저희 푸르덴셜생명을 아껴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17.11.22 일자로 "개인정보처리방침"및 "보험거래시 동의내용 안내"가 일부 개정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중 제4조 개인정보처리의 위탁에 관한 사항 관련 위탁업체 삭제 및 추가

[개인정보처리방침] 중 제4조 개인정보처리의 위탁에 관한 사항 관련 위탁업체 삭제 및 추가
개정내용 위탁하는 업무 내용(수탁업무) 위탁을 받는 자(수탁자)
위탁업체 추가 가망고객 확보를 위한 마케팅 (주)애드워드
 

[보험거래시 동의 내용 안내] 중 1. 개인신용정보 제공의 동의 관련 위탁업체 삭제 및 추가

[보험거래시 동의 내용 안내] 중 1. 개인신용정보 제공의 동의 관련 위탁업체 삭제 및 추가
개정내용 위탁하는 업무 내용(수탁업무) 위탁을 받는 자(수탁자)
위탁업체 추가 가망고객 확보를 위한 마케팅 (주)애드워드
 

[보험거래시 동의 내용 안내] 중 4. 당사 업무처리를 위한 수탁업체 제공사항중 위탁업체 삭제 및 추가

[보험거래시 동의 내용 안내] 중 4. 당사 업무처리를 위한 수탁업체 제공사항중 위탁업체 삭제 및 추가
개정내용 위탁하는 업무 내용(수탁업무) 위탁을 받는 자(수탁자)
위탁업체 추가 가망고객 확보를 위한 마케팅 (주)애드워드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하여 항상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하단의 "개인정보처리방침" 및 "보험거래시 동의내용 안내"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항상 저희 푸르덴셜생명을 아껴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17.11.15 일자로 "개인정보처리방침"및 "보험거래시 동의내용 안내"가 일부 개정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중 제4조 개인정보처리의 위탁에 관한 사항 관련 위탁업체 삭제 및 추가

 
개정내용 위탁하는 업무 내용(수탁업무)      위탁을 받는 자(수탁자)     
위탁업체 추가      고객 만족도 조사 대행 한국갤럽
 

[보험거래시 동의 내용 안내] 중 1. 개인신용정보 제공의 동의 관련 위탁업체 삭제 및 추가

 
개정내용 위탁하는 업무 내용(수탁업무)      위탁을 받는 자(수탁자)     
위탁업체 추가      고객 만족도 조사 대행 한국갤럽
 

[보험거래시 동의 내용 안내] 중 4. 당사 업무처리를 위한 수탁업체 제공사항중 위탁업체 삭제 및 추가

 
개정내용 위탁하는 업무 내용(수탁업무)      위탁을 받는 자(수탁자)     
위탁업체 추가      고객 만족도 조사 대행 한국갤럽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하여 항상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하단의 "개인정보처리방침" 및 "보험거래시 동의내용 안내"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