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생명의 보험상품을 만나보세요.

본문 바로가기
Main Content 푸르덴셜 푸르덴셜
보도자료
사진자료(2)-푸르덴셜생명,-빅워크-와-언택트-사회공헌활동-진행.jpg
<사진설명: 4일 푸르덴셜생명과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 관계자들이 ‘푸르덴셜 착한 걷기 프로젝트’ 성료를 축하하며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  사회공헌활동도 비대면 시대… 어플 통해 조혈모세포 인식 개선 및 기증 활성화 위한 걸음 모아
  •  임직원·라이프플래너 700여 명 ‘푸르덴셜 착한 걷기 프로젝트’ 참여해 약 7천만 걸음 달성
  •  기부금 총 1천만 원 조성해 국내 혈액암 및 혈액질환 환아 치료 및 회복 지원
  푸르덴셜생명(대표 커티스 장, www.prudential.co.kr)은 언택트 형태의 사회공헌 활동인 ‘푸르덴셜 착한 걷기 프로젝트’를 임직원 및 라이프플래너® (Life Planner) 727명과 진행해, 기부금 1천만 원을 조성했다고 밝혔다.
 
4일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은 ‘푸르덴셜 착한 걷기 프로젝트’로 조성된 기부금 500만 원을 한국조혈모세포은행협회에 전달했다. 전달식에는 김동욱 푸르덴셜생명 사회공헌위원회 봉사분과 위원장, 장대창 생명나눔사업단 단장, 최황순 부단장, 조미진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 사무국장, 이양화 한국조혈모세포은행협회 사무총장을 비롯한 양측 관계자가 참석했다. 이 기부금은 혈액암 재발 및 저소득층 아동·청소년 환자의 치료비로 사용된다.
 
‘푸르덴셜 착한 걷기 프로젝트’는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과 걸음을 기부하는 플랫폼인 ‘빅워크’가 협력해 조혈모세포에 대한 인식 개선과 기증을 활성화시키기 위한 캠페인으로 기획됐다.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은 비혈연 간 조직 적합성 항원(HLA) 일치 확률인 2만분의 1을 차용해 2만km(2천만 걸음) 달성을 목표로 캠페인을 진행했다. 지난 6월 약 한달간 진행한 이번 프로젝트에는 푸르덴셜생명 임직원과 라이프플래너가 참여해 총 거리 6.8만km를 달성했다. 1걸음을 1m로 환산하면 약 7천만 걸음이 모인 셈이다.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은 프로젝트 성료를 기념해 혈액암 및 혈액질환 환자들의 치료와 회복을 위한 기부금 총 1천만 원을 조성했다. 이번에 한국조혈모세포은행협회에 기부한 500만 원 외 나머지 금액은 가장 많은 걸음 수를 기록한 임직원 및 라이프플래너 상위 10명에게 각각 50만 원 상당의 기부증서를 수여해 혈액암 및 혈액질환 환아를 지원하는 기관에 전달할 예정이다.
 
커티스 장 푸르덴셜생명 사장은 “코로나19로 사회공헌 활동 또한 위축되고 있는 가운데 비대면 방식으로 진행된 이번 프로젝트에 임직원 및 라이프플래너가 적극 참여한 덕분에 목표했던 기부금을 조성할 수 있었다”고 밝혔다.
SNS 공유하기    
  •  미래 금융 리더 양성 위한 전문 지식 및 실무 경험 제공
  •  참가자들에게 교육비 및 자격증 취득 지원


 푸르덴셜생명(대표이사 커티스 장, www.prudential.co.kr)은 미래의 금융 리더 양성을 돕는 세일즈 전문가 교육 과정인 SPAC(Sales Professional Apprenticeship Course, 이하 SPAC) 13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SPAC프로그램은 대학 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들의 커리어 개발과 생명보험의 사회적 가치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전파시키고자 2014년부터 실시됐다.

 

푸르덴셜생명은 SPAC 참가자들에게 총 250만 원의 교육비와 AFPK(한국재무설계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교육도 지원한다. 참가자들은 업계 최고 수준의 생명보험 전문가인 라이프플래너(Life Planner®), 세일즈매니저(Sales Manager)와의 멘토링 기회를 얻는다. 푸르덴셜생명은 SPAC 참가자들이 교육 과정에 집중할 수 있도록 교육 기간 중 실제 영업 활동을 제한하고 있다.

 

SPAC 프로그램은 ▲세일즈 역량 ▲셀프 브랜딩 ▲생명보험 기초이론 ▲세일즈 프로세스 ▲1:1 트레이닝 등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된다. 교육은 본사 교육 2, 에이전시 교육 9주 등 약 3개월에 걸쳐 진행된다.

 

SPAC은 정규 4년제 대학 졸업(예정)자라면 전공과 무관하게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푸르덴셜생명 홈페이지(www.prudential.co.kr)에서 오는 7 9일부터 8 21일까지 지원서를 접수할 수 있다. 참가자는 1차 서류전형, 2차 인터뷰를 거쳐 최종 선발된 후 9 14일부터 입문교육을 받는다.
SNS 공유하기    
  • ‘2020년 좋은 생명보험사 평가’서 안정성, 건전성, 수익성 등 상위권 차지
  • 최고의 보험금 지급여력비율 기록… 규제 비율 대비 약 3배 높아
 
  푸르덴셜생명(대표이사 커티스 장, www.prudential.co.kr)은 금융소비자연맹이 선정하는 ‘좋은 생명보험사 평가’에서 11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밝혔다.
 
‘좋은 생명보험사 평가’는 소비자가 올바르고 정확하게 보험사를 선택할 수 있도록 금융 전문 소비자단체인 금융소비자연맹이 24개 생명보험회사의 경영공시자료를 비교·분석해 우수한 생명보험사를 발표하는 평가 제도이다.
 
‘좋은 생명보험사 평가’ 항목은 ▲지급여력비율, 책임준비금 등을 반영하는 ‘안정성’ ▲유동성비율과 가중부실자산비율을 평가하는 ‘건전성’ ▲당기순이익, 총자산수익률 등이 포함된 ‘수익성’ 등 소비자들이 보험사 선택 시 필수로 고려해야하는 사항들로 구성되어 있다.
 
‘2020년 좋은 생명보험사 평가’에서는 푸르덴셜생명이 안정성, 건전성 및 수익성 등의 지표에서 높은 점수를 기록해 업계 종합 1위로 선정되었다. 특히 안정성 평가에서 보험금을 제때 지급할 수 있는지를 나타내는 지표인 지급여력(RBC) 비율이 424.32%(2019년 12월 기준, 업계 평균 284.6%)를 기록했다. 이는 금융감독원이 권고하는 150% 대비 압도적으로 높은 수치이며, 보험사에 예기치 못한 손실이 생기더라도 계약자에게 보험금을 지급할 수 있을 정도로 안정적임을 의미한다.
 
커티스 장 푸르덴셜생명 사장은 “고객 중심의 기업 철학인 ‘가족사랑, 인간사랑’을 충실히 이행하고자 했던 것이 11년동안 꾸준히 ‘좋은 생명보험사’로 선정된 원동력이라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재정적인 안정과 가족에 대한 사랑을 지킬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SNS 공유하기    
  • 최고의 고객 서비스, 사회공헌활동, 영업실적 등 선보인 라이프플래너로 선정돼
  • 수상자가 지정한 자선 단체에 상금 1만 달러 기부하며 제2의 나눔 실천

 푸르덴셜생명(대표이사 커티스 장, www.prudential.co.kr)은 전 세계에서 최고의 라이프플래너 정신을 실천한 사람에게 수여하는 ‘2020 기요 사카구치 골든하트 메모리얼 어워드’에 이문수 이그제큐티브 라이프플래너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2002년부터 시행 중인 ‘기요 사카구치 어워드(Kiyo Sakaguchi Golden Heart Memorial Award)’는 생명보험의 가치와 가족 사랑을 강조하는 재정설계전문가인 ‘라이프플래너®(Life Planner, 이하 LP)’ 개념을 창시한 푸르덴셜 국제보험그룹 최고책임자 고(故) 기요 사카구치 회장의 뜻을 기리기 위해 제정됐다.

푸르덴셜생명은 푸르덴셜 국제보험그룹이 진출해 있는 국가에서 영업 실적, 윤리의식, 사회공헌활동 등 다방면에서 높은 평가를 받은 LP를 선정해 상을 수여한다. 이 상은 국가별로 매년 1명에게만 주어져 푸르덴셜 그룹 최고의 영예로 꼽힌다.

올해 수상자인 이문수 LP는 지난 2003년 위촉된 이래로 푸르덴셜생명의 우수영업실적 시상제도인 PTC(President's Trophy Contest)에서 16회 수상을 했고, 2014년에는 이그제큐티브 라이프플래너(Executive LP) 자격을 달성하며 설계사 커리어 최고 등급에 올랐다.

또한 이 LP는 보험 계약 100만 달러 이상인 설계사를 뜻하는 MDRT(Million Dollar Round Table) 자격 5회, MDRT 기준의 3배 이상을 달성하는 COT(Court of the Table) 자격 10회, MDRT 기준의 6배를 달성하는 TOT(Top of the Table) 자격 1회 달성 등 대외적으로도 탁월한 실적을 인정받고 있다.

푸르덴셜생명은 이 LP에게 수상 상금으로 1만 달러를 전달할 예정이며, 이 상금은 수상자가 원하는 자선단체에 기부되어 나눔 정신을 전파하는 데에 사용된다.

커티스 장 푸르덴셜생명 사장은 “이문수 LP는 고객과 고객의 가족을 최우선 하는 자세로 두터운 신뢰를 받는 것은 물론, 동료와 후배 LP 사이에서도 존경받는 사람”이라며, “뛰어난 라이프플래너십을 발휘하며 18년 동안 꾸준히 생명보험의 가치와 가족에 대한 사랑을 전하고 있어 귀감이 된다”고 선정 사유를 전했다.

SNS 공유하기    
  • 2030 세대 위해 금융 정보 알기 쉽게 전하는 숏폼 영상 7편 공개
  • 푸르덴셜생명 우수 라이프플래너 출연… 2030 눈높이에 맞춘 금융 정보 전달

 푸르덴셜생명(대표 커티스 장, www.prudential.co.kr)은 2030 ‘금융 초보’들을 위한 금융 꿀팁 영상 시리즈 ‘당신이 보험에 관해 모르고 있던 것들’을 공개한다고 밝혔다.

푸르덴셜생명은 취직, 독립, 결혼 등 인생의 전환기를 맞은 2030 세대들이 가장 궁금해하는 목돈 만들기, 보험 등의 금융 관련 정보를 알기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이번 영상 캠페인을 기획했다.

‘당신이 보험에 관해 모르고 있던 것들’ 캠페인은 푸르덴셜생명의 재정전문가인 라이프플래너®(Life Planner®)들이 직접 출연해 2030 ‘금융 초보’를 위한 다양한 금융 꿀팁을 전하는 총 7편의 영상으로 구성됐다.

이번 시리즈 영상은 금융 상품으로써 보험의 필요성을 소개하는 1편, 적금과 보험의 이상적인 비율을 다루는 사회초년생 재테크팁 2편, 부모님이 가입해준 보험 유지 방법 등 보험 팁을 다룬 3편 등으로 이루어져있다. 각 에피소드는 시간 투자 대비 높은 만족감을 얻는 짧은 영상을 선호하는 젊은 세대의 특성에 따라 5분 내외의 영상으로 제작됐다.

4일 공개된 ‘당신이 보험에 관해 모르고 있던 것들’의 첫번째 영상은 ‘보험이 돈이 된다고?’ 편으로, 푸르덴셜생명의 우수 라이프플래너들이 출연해 금융상품 중 하나로써 보험의 필요성에 대해 이야기한다.

영상에서 푸르덴셜생명 라이프플래너들은 2030 세대가 미래를 위해 예적금, 펀드 등으로 목돈을 만드는 동안 질병, 사망 등의 건강 리스크가 생기더라도 보험이 재정적인 부분을 보완해주는 금융 상품임을 강조한다. 또한, 장기적인 관점으로 보험을 자산 포트폴리오 중 하나로 준비한다면, 목표하는 바를 달성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조언한다.

이번 영상 시리즈는 4일 공개된 1편을 시작으로 매주 월요일 푸르덴셜생명 공식 유튜브 채널(http://www.youtube.com/channel/UC7f7DpePJJnSx8_yk2NzEIw)을 통해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다.

커티스 장 푸르덴셜생명 사장은 "인생의 중요한 시점들을 보내고 있는 2030 세대들이 자신의 미래를 주체적으로 설계할 수 있도록 라이프플래너 전문가들과 함께 이번 영상을 제작했다"며 "앞으로도 2030들의 건강한 금융 생활과 삶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금융 정보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SNS 공유하기    
  •  국내 최대 규모의 청소년 자원봉사 시상 프로그램… 우수 청소년 봉사자 격려

 푸르덴셜생명의 재단법인인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이사장 커티스 장, www.prufoundation.or.kr)은 '제22회 전국중고생자원봉사대회'를 개최한다고 28일 밝혔다.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과 한국중등교장협의회가 공동 주최하는 '전국중고생자원봉사대회(The Prudential Spirit of Community Awards)'는 국내의 우수한 청소년 자원봉사자들을 발굴해 격려하는 프로그램이다.

참가를 원하는 중·고등학생 또는 이에 준하는 청소년은 개인 또는 단체로 지원할 수 있다. 신청은 오는 6월 5일까지 전국중고생자원봉사대회 홈페이지(www.soc.or.kr)에서 가능하다. 자세한 내용은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 대표전화(02-2144-2200)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응모된 사례는 중앙예비심사, 지역심사, 중앙면접심사 등 총 3단계의 심사 과정을 거쳐, 교육부·보건복지부·여성가족부·행정안전부 등 ▲장관상(8건) ▲금상(2건) ▲은상(30건) ▲동상(40건)으로 선정한다. ‘제22회 전국중고생자원봉사대회’ 시상식은 오는 9월에 열릴 예정이며, 수상자들에게는 상장과 장학금이 수여된다.

커티스 장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 이사장은 “본 대회는 전국의 우수한 청소년 봉사자들의 사례를 모아 공유함으로써 국내 청소년 봉사활동이 활성화되는 데에 기여하고있다”며 “앞으로도 진정성 있는 봉사활동을 펼친 다양한 청소년들을 적극 격려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전국중고생자원봉사대회’는 국내에서는 1999년 처음 개최된 이래로 현재까지 22년 동안 총 13만 8천여 명이 참여해 2만 3천여 건의 다양한 자원봉사활동 사례가 응모됐다. 이 중 창의적이고 적극적으로 나눔 가치를 실현한 총 5,728건이 우수 사례로 선정됐다.

한편, 푸르덴셜생명은 2007년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을 설립하고 라이프플래너(설계사)를 중심으로 적극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 라이프플래너(설계사)들이 자발적으로 봉사활동에 참여할 수 있도록 사회공헌위원회를 운영하고 우수 자원봉사자를 시상하고 있다. 덕분에 생명보험협회 ‘2019년 회사별 사회공헌활동 공시’에 따르면 푸르덴셜생명의 ‘설계사 봉사활동 참여 비율’과 ‘설계사 1인당 봉사시간’이 업계 1위를 기록했다.

사진자료_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제22회-전국중고생자원봉사대회-개최.jpg

SNS 공유하기    
  • 간편심사를 통해 유병자와 고연령자도 손쉽게 가입
  • 3.1% 적용이율 과 기축통화인 달러로 보장자산 확보

 푸르덴셜생명(대표이사 커티스 장, www.prudential.co.kr)은 유병자와 고연령자 모두 간편심사를 통해 쉽게 가입하고 달러로 보장받을 수 있는 ‘무배당 간편한 달러평생보장보험’을 1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무배당 간편한 달러평생보장보험’은 달러를 활용해 보험료 산출 시 연 복리 3.1%의 적용이율로 적립된다. 또한 종신보험 가입이 어려운 암, 고혈압, 당뇨 등 만성질환 유병자도, 고연령자도 상품에 가입할 수 있다.

상품 가입도 간편해졌다. ▲3개월 내 입원·수술·추가 검사 필요 소견 여부 ▲2년 내 질병 또는 사고로 인한 입원·수술 여부 ▲5년 내 암 진단·입원·수술 여부를 확인하는 ‘3·2·5 조건’에 해당하지 않으면 간편심사로 가입이 가능하다.

또한 ‘노후소득선지급’을 통해 가입금액의 5%를 노후소득으로 10년간 선지급받을 수 있다. ’노후소득선지급’이란 노후소득 개시 나이부터 주계약 보험가입금액의 일부를 매년 자동 감액 후 감액에 해당하는 해지환급금을 선지급 받는 기능이다. 이 밖에도 특약을 활용하면 생애 주기에 따라 해지환급금의 전액 또는 일부를 연금으로 전환할 수 있다.

50세가 가입금액을 10만 달러(20년납)로 설정할 경우 월 보험료는 여성과 남성 각각 296달러, 343달러이다. 상품 가입은 5만 달러부터 가능하며, 가입 나이는 30세부터 최대 71세(남성은 70세)까지다. 보험료 납입 기간은 5 년 단위로 80세납까지 선택할 수 있다. 또한 10만 달러 이상 가입한 고객은 고액 보험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유신옥 푸르덴셜생명 상품 담당 파트너는 “달러종신보험이 큰 인기를 얻고 있어, 더 많은 고객에게 상품을 소개할 수 있도록 가입 문턱을 낮췄다”며 “고령화 기조 속에서 고객이 건강하고 행복한 노후 생활을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보험 상품을 개발할 것”이라고 밝혔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푸르덴셜생명 홈페이지(www.prudential.co.kr) 또는 콜센터(1588-3374)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2018년 9월에 출시한 ‘무배당 달러평생보장보험’은 총 1만 9천 건(3월 26일 청약 기준)이 판매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와 같이 푸르덴셜생명은 2003년 업계 최초로 달러보험을 출시한 후 일시납 연금, 월납 연금, 종신보험 등 달러 상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대하며 ‘달러보험’의 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SNS 공유하기    
  • 미래 금융 리더 양성 위한 전문 지식 및 실무 경험 제공
  • 참가자들에게 교육비 및 자격증 취득 지원

 
푸르덴셜생명(대표이사 커티스 장
, www.prudential.co.kr)은 미래의 금융 리더 양성을 돕는 세일즈 전문가 교육 과정인 SPAC(Sales Professional Apprenticeship Course, 이하 SPAC) 12기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SPAC프로그램은 대학 졸업자 및 졸업 예정자를 대상으로 보험금융 전문 지식과 현장 경험을 제공하고, 생명보험의 사회적 가치에 대한 올바른 인식을 전달하고자 2014년부터 실시됐다.

 

보험이나 금융 업계로의 취업을 원하는 학생들은 SPAC프로그램을 통해 미리 보험업에 대한 교육을 받을 수 있고, 현장 경험을 하면서 본격적인 사회 진출에 앞서 커리어를 개발할 수 있다. 푸르덴셜생명은 참가자들에게 매월 교육비 100만원을 3개월동안 지급하고, AFPK(한국재무설계사) 자격증 취득을 위한 교육도 지원한다. SPAC 과정 수료를 위한 별도의 영업 실적 기준은 없다.

 

SPAC 프로그램은 ▲세일즈 역량 ▲셀프 브랜딩 ▲생명보험 기초이론 ▲세일즈 프로세스 ▲1:1 트레이닝 등 다양한 커리큘럼으로 구성된다. 교육은 본사 교육 3, 에이전시 교육 10주 등 총 3개월에 걸쳐 진행된다.

 

SPAC은 정규 4년제 대학 졸업(예정)자라면 전공과 무관하게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푸르덴셜생명 홈페이지(www.prudential.co.kr)에서 오는 5 15일까지 지원서를 접수할 수 있다. 참가자는 1차 서류전형 후 2차 인터뷰를 거쳐 최종 선발된다.

 

커티스 장 푸르덴셜생명 사장은 “사회에 첫 발을 내딛는 대학 졸업생들이 세일즈의 기본기를 갖출 수 있도록 SPAC 프로그램을 구성했다”라며 “이 프로그램을 통해 젊은 세대들이 생명보험에 대한 가치를 이해하고 올바른 인식을 갖는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SNS 공유하기    
사진자료_푸르덴셜생명,-4년-연속-‘한국에서-가장-존경받는-기업’-1위-선정.jpg
  •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선정 외국계보험 부문 1위
  • ‘재무건전성’, ‘인재 육성을 위한 투자와 교육’ 항목에서 최고점 기록
  • 업계 톱 지급여력(RBC)비율과 라이프플래너(LP)로 고객만족 실현 
 푸르덴셜생명(대표이사 커티스 장, www.prudential.co.kr)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조사하고 발표한 ‘2020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의 외국계보험 부문에서 4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은 기업의 사회, 경제적 역할을 올바르게 인식시키고, 신뢰와 존경을 받을 수 있는 바람직한 기업 경영의 모델상을 제시하고자 지난 2004년도부터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을 조사해 발표하고 있다.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은 혁신능력, 직원가치, 고객가치, 사회가치 등 6대 핵심가치에 대한 12개 평가 항목을 바탕으로 평가된다.

푸르덴셜생명은 평가 항목 가운데 ▲재무건전성 ▲인재육성을 위한 투자와 교육 부문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획득했다.

이 외에도 ▲경영진의 경영능력 ▲경영자산 활용도 ▲제품(서비스) 품질 ▲시장의 변화에 적응하기 위한 혁신활동 ▲고객만족을 위한 노력 ▲사회공헌활동 ▲선호기업 ▲존경받을 만한 기업 등 총 10개 항목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푸르덴셜생명은 4년 연속 존경받는 기업으로 선정될 수 있었던 배경으로 업계 최고 수준의 재무건전성과 인재육성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들었다.

푸르덴셜생명의 지급여력(이하 RBC)비율은 515.04%(지난해 3분기)로 생명/손해보험사를 통틀어 업계 1위를 기록했다. 생명보험사의 평균 RBC가 301.21%인 데 반해 평균을 훨씬 웃돌며 탄탄한 재무건전성을 자랑하고 있는 것이다.

RBC 비율은 보험사가 위기 상황에서 고객들에게 보험금을 지급할 수 있는 여력을 보여주는 것으로, 보험사의 재무건전성을 측정하는 대표적 지표다. 감독당국은 150% 이상을 유지할 것을 권고하고 업계에선 200%를 안정적인 수준으로 보고 있지만, 푸르덴셜생명은 그 두 배 이상의 비율을 유지하고 있다.

또한 푸르덴셜생명은 고객 만족도 지표가 좋은 비결로 설계사 채널인 라이프플래너®(Life Planner)를 꼽았다. ‘보험사관학교’라는 명성에 걸맞게 라이프플래너를 성공적으로 정착시키고, 생명보험전문가로 육성하기 위한 다양한 교육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는 것이다. 라이프플래너는 3회의 설명회와 2회의 집중 인터뷰를 거쳐 선발되며, 이후 지점에서 1:1 맞춤 교육, 본사에서 총 5개 과정으로 이뤄진 ‘Expert Course’를 거친다. 라이프플래너들은 이러한 교육과정을 거치면서 생명보험에 대한 전문 지식뿐만 아니라, ‘NBS(Need-based selling)’ 기반의 고객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능력을 갖추게 된다.

커티스 장 푸르덴셜생명 사장은 “고객에게 재정적 안정을 제공하기 위한 회사의 노력 덕분에 4년 연속 존경받는 기업으로 선정될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이번 존경받는 기업 선정에 만족하지 않고 고객들에게 더 나은 보장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올해 ‘한국에서 가장 존경받는 기업’ 조사는 784개 기업의 활동과 성과에 대한 산업계 임원 9,651명과 증권사 애널리스트 206명, 일반소비자 3,698명 등 총 1만 3,555명의 설문조사 결과를 바탕으로 심사가 이루어졌다.

SNS 공유하기    
  • 라이프플래너·고객 자녀 봉사단, 베트남 현지에서 교육봉사·시설봉사 진행
  • 9년 간 고객 자녀 110여 명과 함께 개발도상국에 나눔 실천해

 푸르덴셜생명(대표이사 커티스 장, www.prudential.co.kr)은 라이프플래너 3명과 고객 자녀 11명으로 구성된 ‘푸르케어즈 해외봉사단’ 14명을 베트남에 파견해 봉사활동을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푸르케어즈 해외봉사단’은 1월 7일부터 17일까지 베트남 사파현 초등학교, 중학교, 보육원에서 봉사활동을 진행한다. 봉사단은 학교 시설물 정비 외에도 현지 학생들과 예체능 교육, 문화 교류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특히 올해는 교육봉사를 진행한 중짜이(Trung Chai) 중학교에 도서관을 건축하고 책을 기부하는 등 현지 학생들을 위한 나눔을 실천한다.

‘푸르케어즈 해외봉사단’은 2012년부터 올해까지 9년 동안 캄보디아, 베트남, 필리핀, 네팔 등의 개발도상국가에서 해외봉사 활동을 통해 나눔 정신을 실천해왔다. 현재까지 라이프플래너 26명과 고객 자녀 112명이 참여했다.

봉사단 지원금은 푸르덴셜생명 라이프플래너들이 자신의 업무 지식과 영업 노하우를 다른 라이프플래너들과 공유하는 재능기부 프로그램인 ‘나눔아카데미’ 기부금을 통해 조성된다.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은 지난해 ‘나눔아카데미’를 통해 마련한 후원금 2,800만 원에 매칭 금액을 더해 총 5,600만원의 지원금을 ‘푸르케어즈 해외봉사단’에 전달했다. 올해까지 봉사단에 전달한 금액은 총 5억원에 이른다.

조인 우리Agency 라이프플래너는 “고객 자녀들과 함께 도움이 필요한 개발도상국 친구들을 도우며 가족사랑과 인간사랑을 배우고 실천할 수 있었다”며 “이번 봉사를 통해 고객 자녀와 베트남 아이들 모두에게 뜻 깊은 시간이 되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푸르덴셜생명은 ‘푸르케어즈 해외봉사단’ 외에도 경제적 어려움을 겪는 고객 유자녀를 대상으로 ‘푸르덴셜 장학제도’를 운영하고 있다. 2001년부터 2019년까지 총 945명의 유자녀에게 23억 여 원의 장학금을 전달함으로써 유자녀들의 학업을 지원하고 있다.

SNS 공유하기    
광고
CI 소개
푸르덴셜의 역사 가이드
History
130여년의 푸르덴셜파이낸셜 CI 변천사

푸르덴셜파이넨셜의 바위 심볼(Rock symbol)은 오랜 세월 비바람을 견디며 늘 그 자리에 당당하고 견고 하게 자리한 바위를 형상화한 것으로 푸르덴셜생명이 고객 여러분께 제공해 드리고자 하는 '재정적 안정'과 '마음의 평화'의 상징입니다.
푸르덴셜의 바위 심볼(Rock symbol)는 1986년 처음 선보인 이후 여러 차례 개정을 거쳐 현재 사용되고 있는 형태를 갖추게 되었으며, 이는 전세계적으로 고객 여러분의 가슴에 '신뢰'와 '안심'의 상징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130여년간 사용해온 푸르덴셜파이낸셜 역대 CI 입니다.
 
Guide
Prudential Financial CI 가이드
Symbol
Symbol
Horizontal Logo
Horizontal Logo
Vertical Logo
Vertical Logo
Logo Color
Logo Color
Logo Clear Zone
Logo Clear Zon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