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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르덴셜 생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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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현황

민원건수 공시

동 민원건수는 중복·반복민원, 단순상담 및 질의사항은 제외하여 산정하였습니다. 또한 협회의 "생명보험경영통일공시기준" 및 "경영공시시행세칙"에 의거하여 작성되었습니다.

민원건수 분기별 공시 선택 분기별공시선택
대상기간
당분기 : 2016년 4분기(2016.10.01 ~ 2016.12.31)
전분기 : 2016년 3분기(2016.07.01 ~ 2016.09.30)

1번 민원건수

민원건수
구분 민원건수 환산건수 (보유계약 십만건 대비) 비고
전분기 금분기 증감률(%) 전분기 금분기 증감률(%)
자체민원 29 37 27.6% 2.48 3.15 27.0% -
대외민원 주) 61 70 14.8% 5.23 5.95 13.8% -
합계 90 107 18.9% 7.71 9.10 18.0% -

주) 금융감독원 등 타기관에서 접수한 민원 중 이첩된 민원 또는 사실조회 요청한 민원, 단 해당 기관에서 이첩 또는 사실조회 없이 직접 처리한 민원은 제외



2번 유형별 민원건수

유형별 민원건수
구분 민원건수 환산건수 (보유계약 십만건 대비) 비고
전분기 금분기 증감률(%) 전분기 금분기 증감률(%)
유형판매 41 53 29.3% 3.51 4.51 28.5% -
유지 13 12 -7.7% 1.11 1.02 -8.1% -
지급 25 29 16.0% 2.14 2.47 15.4% -
기타 11 13 18.2% 0.95 1.10 15.8% -
합계 90 107 18.9% 7.71 9.10 18.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