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푸르덴셜 생명

English
공시실
전체메뉴
사이버창구 바로가기

회사소개

기업이념

고객에게 가장 신뢰받는 회사가 되겠습니다

140년 전통의 푸르덴셜이 가족사랑, 인간사랑 그리고 신뢰의 정신으로 우리나라 생명보험의 역사를 새롭게 쓰고 있습니다.
푸르덴셜생명은'가족사랑,인간사랑'의 창업
정신을 140여년이 넘도록 변함없이 이어
오고있습니다. 푸르덴셜의 이름이 오랜 세월
동안 미국인의 가슴 속에 신뢰와 안심의
의미로 살아있는 이유가 바로 그것입니다.
동서고금을 막론하고 가장 소중한 가치가
있다면 그것은'가족사랑, 인간사랑'이라고
저희는 믿습니다. 우리나라의 오랜 미덕인
두레나 향약 등에 깃든 상부상조의 정신이야
말로 지브롤터의 바위에 새겨진 푸르덴셜의
정신과 통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건강한 사람들이 사랑을 모아 아픈 사람을 도와
주는 것, 보험의 본질은 바로 이런 것입니다.
어떤 어려움이 닥쳐도 변함없이 꿋꿋한
지브롤터의 바위처럼 푸르덴셜은 전세계 5,000만명 이상 고객의 미래를 꿋꿋하게
지켜드릴 것입니다.
vision
푸르덴셜생명의 비전은 가장 신뢰받는 회사가 되는 것(The Most Trusted Company) 입니다. 가장 규모가 큰 회사, 가장 수익성이 높은 회사가 아니라 고객들로부터 신뢰와 존경을 받는 정직하고 윤리적인 회사가 되겠다는 것입니다. 또한 이 비전의 이면에는 당사의 설립이념이며, 최고 가치인 가족사랑, 인간사랑의 정신을 실현하겠다는 의지가 담겨있으며, 회사의 미션과 전략으로 구체화되어 푸르덴셜생명 내부의 결속뿐 아니라, 고객과 푸르덴셜생명을 굳건하게 연결하는 보이지 않는 끈이 되고 있습니다.
mission
푸르덴셜생명의 미션은 고객들이 재정적 안정과 마음의 평화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것입니다. 이는 생명보험 본연의 임무이기도 한데, 푸르덴셜생명의 보장은 계약상의 책임, 즉 생명보험의 약관으로만 존재하는 것이 아니라, 생명보험 가입과 함께 푸르덴셜생명과 고객간에 맺어진 약속, 다시 말해, LP가 Needs Based Selling을 통해 고객에게 맞는 생명보험상품을 제공한 그 순간부터 맺어진 또 다른 약속까지를 포함하는 개념인 것입니다. 푸르덴셜생명이 LP를 통해 고객에게 한 약속은 고객의 생명이 다하는 날까지 '인생의 동반자'로서 함께하고, 고객의 생명이 다한 후에도 유족에게'가족의 일원'으로서 함께 하겠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core value
  • 신뢰중시 (Worthy of Trust) : 우리는 고객들과의 약속을 지키고, 항상 성실한 자세로 기업으로서의 사명을 다하겠습니다.
  • 고객중심 (Customer Focused) : 우리는 고객을 만족시킬 수 있는 우수한 품질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상호존중 (Respect for Each Other) : 우리는 다양한 사람들이 서로에게 공헌하며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 윤리적 승리 (Winning with Integrity) : 고객들에게 월등한 서비스를 제공하되, 모든 행위에 있어서 윤리적으로 투명하게 승리하겠습니다.
3Qs
최고의 보험전문가를 통해, 최상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
3Qs는'Different & Better'라는 푸르덴셜생명의 차별화 전략의 핵심입니다. '최고의 보험 전문가를 통해 최상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3Qs전략은 '가장 신뢰받는 회사'가 되겠다는 비전(Vision)과 '고객에게 재정적 안정과 마음의 평화'를 제공한다는 미션(Mission)의 실현을 가능하게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