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udential Korea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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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in Content 푸르덴셜 푸르덴셜

제 1조 목적

이 약관은 푸르덴셜생명보험주식회사 (이하 "회사"라 한다)가 인터넷 상에서 제공하는 홈페이지 및 사이버창구의 이용 절차 및 필요한 사항을 규정하는데 그 목적이 있습니다.

 

제 2조 정의

  1. "홈페이지"란 회사가 인터넷을 통해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사이트 중 웝브라우저 주소창에 "www.prudential.co.kr"을 입력하였을 때 웹브라우저 화면에 표시되는 페이지를 말하며, 그에 부속된 웹페이지를 포함합니다.
  2. "사이버창구"란 회사가 인터넷을 통해 상품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웹사이트 중 웝브라우저 주소창에 "cyber.prudential.co.kr"을 입력하였을 때 웹브라우저 화면에 표시되는 페이지를 말하며, 그에 부속된 웹페이지를 포함합니다.
  3. "서비스"라 함은 홈페이지 및 사이버창구를 통해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웹서비스를 말합니다.
  4. "이용자"라 함은 홈페이지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5. "고객"이라 함은 보험계약자 등 회사와 보험계약 관계가 있는 자로서 홈페이지 및 사이버창구에 접속하여 이 약관에 따라 서비스를 이용하는 자를 말합니다.
 

제 3조 약관의 명시 및 변경 등

  1. 회사는 이 약관의 내용과 상호, 영업소 소재지, 대표자의 성명 등을 이용자가 알 수 있도록 홈페이지의 초기 서비스화면(전면)에 게시합니다.
  2.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현행약관과 함께 홈페이지 초기화면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약관 변경이 소비자에게 불리한 경우 변경 30일 이상) 공지합니다. 다만, 법령의 개정이나 제도의 개선 등으로 긴급히 본 약관을 변경할 경우에는 즉시 이를 게시합니다.
  3.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에 관하여는 관계 법령 또는 상관례에 따릅니다.


제 4조 서비스의 제공 및 변경

  1.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는 다음 각호와 같으며, 회사 사정에 따라 제공할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하거나 일부 제한할 수 있습니다.
    가. 보험 등 회사가 취급하는 상품의 설명, 안내(이메일 발송 등), 가상설계, 상담신청
    나. 전자거래서비스(회사의 보험, 대출, 펀드 등의 거래가 있는 고객을 위한 금융거래내역 조회 및 입출금 거래 등)
    다. 기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
  2. 제1항 제나조에 의한 전자거래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고객은 회사가 정한 방법에 따라 사이버창구에 별도의 이용신청을 하여야 합니다.
  3. 이용자 및 고객이 제1항에 따라 제공한 정보를 위법하게 또는 임의로 활용함에 따라 발생한 손해에 대해서 회사는 배상책임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5조 서비스의 중단
  1. 회사는 천재지변, 정전, 화재, 통신설비의 보수ㆍ점검ㆍ교체 및 고장 등으로 인한 통신장애,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2. 제1항에 의한 서비스 중단의 경우에는 회사가 제8조에서 정한 방법으로 이용자 및 고객에게 통지합니다.
  3. 회사는 제1항의 사유에 의한 서비스의 제공 중단으로 인하여 이용자 및 고객에게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제 6조 사이버창구 서비스
  1. 고객이 사이버창구에서 아래의 요건을 충족하는 경우 본 약관에 따른 서비스가 개시됩니다.
    가. 사이버창구에서 회사가 정한 방법에 따라 고객인증을 거친 후 공인인증서를 이용하여 관련 약관에 동의하고 공인인증서를 등록한 경우
    나. 공인인증서 유효기간 만료 및 폐기 등의 사유 발생시에는 공인인증서를 재등록한 경우
  2. 그 밖에 사이버창구 서비스 이용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사이버창구 이용과 관련된 약관에서 별도로 정합니다.

제 7조 개인정보보호
  1. 회사는 이용자 및 고객의 정보수집 시 원활한 서비스 제공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정보를 수집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 및 고객의 개인식별이 가능한 개인정보를 수집하는 때에는 반드시 당해 이용자의 동의를 받습니다.
  3. 이용자 및 고객은 언제든지 회사가 가지고 있는 자신의 개인정보에 대해 열람 및 오류 정정 또는 동의 철회를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는 이에 대해 지체없이 필요한 조치를 취할 의무를 집니다. 회사는 이용자 및 고객이 오류의 정정을 요구한 경우에는 그 오류를 정정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지 않습니다.
  4. 기타 개인정보 관련 사항은 홈페이지에 별도로 게시하는 개인정보취급방침에 의거합니다.

제 8조 이용자 및 고객에 대한 통지
  1. 회사가 이용자 및 고객에 대한 통지를 하는 경우, 이용자 및 고객이 홈페이지 또는 회사에 제출한 전자우편 주소로 할 수 있습니다.  
  2. 회사가 불특정 다수의 이용자 및 고객에 대하여 통지하여야 하는 경우, 1주일 이상 홈페이지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개별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 9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법령과 이 약관이 금지하거나 공서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이 약관에서 정한 서비스를 안정적으로 제공하는 데 최선을 다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 및 고객이 안전하게 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개인정보(신용정보 포함) 보호를 위한 보안 시스템을 갖추어야 합니다.
  3.  회사는 이용자 및 고객이 원하지 않는 영리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스팸메일)을 발송하지 않습니다. 

제 10조 이용자 및 고객의 의무
  1. 이용자 및 고객은 서비스를 이용할 때 다음 각 호의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가. 회사 기타 제3자의 인격권 또는 지적재산권을 침해하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나. 관련 법령에 의하여 그 전송 또는 게시가 금지되는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의 입력, 전송 또는 게시하는 행위
    다. 회사의 직원이나 서비스의 관리자를 가장하거나 사칭하여 또는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여 글을 게시하는 행위
    라. 전기통신 장비의 정상적인 가동을 방해, 파괴할 목적으로 고안된 소프트웨어, 바이러스, 기타 다른 컴퓨터 코드, 파일, 프로그램을 포함하고 있는 자료를 입력, 전송 또는 게시하는 행위
    마. 스토킹(stalking) 등 다른 이용자를 괴롭히는 행위
    바. 다른 이용자 또는 제3자에 대한 개인정보를 그 동의 없이 수집, 저장, 공개하는 행위
    사. 불특정 다수의 자를 대상으로 하여 광고 또는 선전을 게시하는 등의 방법으로 회사의 웹서비스를 이용하여 영리목적의 활동을 하는 행위
    아.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대한 약관 또는 그 밖에 서비스 이용에 관한 법령, 규정을 위반하는 행위       
  2. 이용자 및 고객은 제1항에서 정한 행위로 인하여 회사나 다른 사람이 입은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 11조 권리의 귀속과 이용제한 
  1. 홈페이지 및 사이버창구 저작물에 대한 소유권, 저작권 기타 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2. 이용자 및 고객은 홈페이지 및 사이버창구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송신, 출판, 배포, 방송 기타 방법에 의하여 영리목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여서는 안됩니다.


제 12조 분쟁해결

이용자 및 고객은 회사의 전자거래의 처리에 관하여 이의가 있을 때에는 회사의 분쟁처리기구에 그 해결을 요구하거나 금융감독원의 금융분쟁조정위원회, 한국소비자보호원의 소비자분쟁조정위원회 등을 통하여 분쟁조정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제 13조 준거법

이 약관에 관한 사항 및 이 약관에서 정하지 아니한 사항은 대한민국법령을 적용합니다. 

제 1조 시행일

이 약관은 2018년 3월 23일부터 시행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