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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ain Content 푸르덴셜 푸르덴셜

저희 푸르덴셜생명은 장기간 거래가 없었던 고객님의 휴면보험금을「서민의 금융생활 지원에 관한 법률」에 따라 서민금융진흥원에 출연(2018년 2월 말 예정)하고, 동진흥원은 이를 저소득층의 복지사업에 지원할 예정입니다.

1. 휴면보험금 수령 방법
휴면보험금이 출연되기 전에 고객님께서 저희 푸르덴셜생명에 요청하시면 바로 지급처리해 드리며, 출연된 후에는 푸르덴셜생명에 요청 시 필요한 절차를 거쳐 서민금융진흥원에서 지급해 드립니다.

2. 휴면보험금 조회방법
휴면보험금 보유 여부는 휴면계좌통합조회시스템(www.sleepmoney.or.kr) 또는 생명보험협회(www.klia.or.kr) 홈페이지 등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1. 입찰개요
    1. 목적: 출력기기의 관리 및 비용 효율화
    2. 사업기간: 착수일로부터 36개월(3년) 예정
       
  2. 주요 사업범위
    1. 출력기기 및 보조기기
    2. 출력비용
    3. 관리 운영 솔루션 구축
    4. 관련 운영 및 서비스
       
  3. 입찰자격요건
    1. MPS 서비스 사업을 주사업으로 하는 사업자
    2. 최근 3년 내 금융분야 주사업자 유경험 사업자
    3. 재무상태가 튼실한 사업자 (신용평가등급 B 이상)
    4. 본 사업에 충실히 제안 및 지원하고자 하는 태도를 갖춘 사업자
       
  4. 입찰 일정(예정)
    푸르덴셜생명보험 MPS 서비스 사업 제안 입찰 일정
    일자 내용 비고
    2017.12.12 입찰 공고 홈페이지 게시
    2017.12.18 제안 참가 신청서 제출 마감 마감일(오후 3시까지)까지 당사 도착
    2017.12.18 제안 요청서 송부 제안 참가 신청서를 제출 및 접수한 회사에 한하여 송부
    2018.01.10 제안서 제출 마감일까지 당사 도착
    2018.01.12 제안발표회 PT 20분, 질의응답 20분 예정
    2018.01.17 1차 우선 협상 대상자 선정  
    ~ 2018.02.09 BMT 진행  
    2018.02.17 2차 우선 협상 대상자 선정  
    ~ 2018.03.31 솔루션 구축 및 커스터마이징
    계약협상 및 계약체결
     
    ~ 2018.04.30 기기배치 및 교육  
    2018.05.01 서비스 시작  
    • 상기 일정은 진행 중 내부 검토 내용 및 기간에 따라 전체 일정이 변동 될 수 있습니다.
       
  5. 접수방법
    1. [별지1] '제안 참가 신청서' 제출(사용인감 날인 시 법인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계 1부 제출)
    2. 제출처: 푸르덴셜생명보험 본사 시스템기획팀 이창민 과장 앞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298 푸르덴셜타워 17층 시스템기획팀)
    3. 문의처: 시스템기획팀 이창민(02-2144-2534, changmina0@prudential.co.kr)
       
  6. 기타
    1. 제안요청서 발송: '제안 참가 신청서'를 제출 및 접수된 업체에 한하여 발송 합니다.
    2. 제안서의 효력
      1. 제안서의 내용은 계약서에 반영되므로 허위기재의 경우 탈락 될 수 있으며, 향후 계약을 체결하였을 경우에도 모든 체결이무효화 될 수 있습니다.
      2. 필요한 경우,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 또는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지닙니다.
    3. 제안 관련 조항
      1. 입찰 및 제안 과정 중에서 당사에서 제공한 자료 및 인터뷰를 통하여 습득한 정보에 대해서는 기밀을 준수하여야 하며정보 유출 시 이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2. 제출된 제안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제안사에 있습니다.
      3. 제안가격만으로 평가하지 않습니다.
      4. 제안 내용 중 당사의 판단에 따라 요소 별 채택이 있을 수 있습니다.
      5. 선정과정은 객관적인 자료를 바탕으로 공정하게 진행되나, 평가 및 평가결과에 대한 결정은 당사의 고유권한 이므로제안 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6. 제안사 선정 시 평가 결과 및 선정 사유는 밝히지 않음을 원칙으로 합니다.
      7. 제안시에는 예산을 공개하지 않습니다. 예산을 고려하지 않은 상태에서 최적의 안을 제시해 주십시오.
      8. 입차 참여자가 3인 미만의 경우, 재입찰 및 재 공고를 할 수 있습니다.
         

[별지1] '제안 참가 신청서' 다운로드  

항상 저희 푸르덴셜생명을 아껴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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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탁업체 삭제 손해사정 서비스 TSA 손해사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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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정내용 변경전 변경후
KCA손해사정 02-2290-4328 02-450-2900
에이원특종손해사정      02-779-4982 02-779-4972
에이플러스손해사정  070-7540-6401      070-7540-6404      
바른손해사정 063-232-4572 02-736-243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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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탁업체 삭제 택배발송 (주)한진
위탁업체 삭제 손해사정 서비스 TSA 손해사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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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정보활용체제] 제4조 신용정보처리를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및 위탁을 받는 자 추가

 
개정내용 위탁하는 업무 내용(수탁업무)      위탁을 받는 자(수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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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1. 입찰개요
    1. 목적: 당사 수당 시스템 재구축
    2. 사업기간: 착수일로부터 12개월 (1년)
       
  2. 주요 사업내용
    1. 일 마감 및 당월 수당 Simulation 기능을 제공하여 업무생산성 향상
    2. 유연한 수당 기준 적용을 통해 빠른 비즈니스 지원
    3. 각 규정 별 관계 관리를 통해 정확한 수당 계산
    4. Data 수정 이력 관리 강화를 통해 감사 대응
    5. 시스템 성능 향상 및 과거 Data 정정 후 재 산출 기능을 통해 업무 효율화
       
  3. 입찰자격요건
    1. 최근 5년 내 금융권 내 유사 사업 수탁 경험이 있는 자
       
  4. 입찰 일정
     
    예정일자 내용 비고
    ~ 2017. 09. 21 입찰 참가 의향서 제출 마감 마감일까지 당사 도착
    2017. 09. 22 제안 요청서 송부 입찰 참가 의향서를 제출 및 접수한 회사에 한하여 송부
    2017. 09. 28 제안요청 설명회 시간 및 장소 추후공지
    ~ 2017. 10. 26 제안서 접수 마감 마감일까지 당사 도착
    2017. 10. 31 제안설명회 PT 20분, 질의응답 20분
    2017. 11 .02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2017. 11. 28 계약협상 및 계약체결  
    ~ 2017. 12 .01 프로젝트 시작  

    ※ 상기 일정은 당사의 일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5. 접수방법
    1. [별첨1] '입찰 참가 의향서' 제출(사용인감 날인 시 법인인감증명서 1부, 사용인감계 1부 제출)
    2. 제출처: 푸르덴셜생명보험 본사 시스템기획팀 이종호 차장 앞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298 푸르덴셜타워 17층 시스템기획팀)
    3. 문의처: 시스템기획팀 이종호 차장 (02-2144-2412, hoya5677@prudential.co.kr)
       
  6. 기타
    1. 제안요청서 발송: '입찰 참가 의향서'를 제출 및 접수된 업체에 한하여 발송 합니다.
    2. 제안서의 효력
      1. 제안서의 내용은 계약서에 반영되므로 허위기재의 경우 탈락 될 수 있으며, 향후 계약을 체결하였을 경우에도 모든 체결이
        무효화 될 수 있습니다.
      2. 필요한 경우,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 또는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 을지닙니다.
    3. 제안 관련 조항
      1. 입찰 및 제안 과정 중에서 당사에서 제공한 자료 및 인터뷰를 통하여 습득한 정보에 대해서는 기밀을 준수하여야 하며
        정보 유출 시 이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합니다.
      2. 제출된 제안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제안사에 있습니다.
      3. 제안가격만으로 평가하지 않습니다.
      4. 제안 내용 중 당사의 판단에 따라 요소 별 채택이 있을 수 있습니다.
      5. 선정과정은 객관적인 자료를 바탕으로 공정하게 진행되나, 평가 및 평가결과에 대한 결정은 당사의 고유권한 이므로
        제안 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6. 제안사 선정 시 평가 결과 및 선정 사유는 밝히지 않음을 원칙으로 합니다.
      7. 제안시에는 예산을 공개하지 않습니다. 예산을 고려하지 않은 상태에서 최적의 안을 제시해 주십시오.
      8. 입차 참여자가 3인 미만의 경우, 재입찰 및 재 공고를 할 수 있습니다.

[별첨1] '입찰 참가 의향서' 다운로드 >>

항상 저희 푸르덴셜생명을 아껴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17. 8. 25 일자로 "개인정보 처리방침", "개인신용정보제공이용에대한고객권리안내" 및 "신용정보활용체제"가 
일부 개정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개인정보처리방침] 중 제12조 권익 침해에 대한 구제방법 제2항에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관련정보 추가

개인정보 분쟁조정위원회 
소관업무 : 개인정보 분쟁조정, 집단분쟁조정 신청(민사적 해결) 
홈페이지 : www.kopico.go.kr 
전화 : 1833-6972
 

[개인정보처리방침] 중 제13조 개인정보보호 실무 담당자에 관한 사항 변경

 
  변경전 변경후
구분 개인정보 보호 실무 담당자 개인정보 보호 실무 책임자     
성명 이재익 김태헌
전화 02-2144-2271 02-2144-2540
팩스 02-2144-2446 좌동
이메일      jake1006@prudential.co.kr      tehunny@prudential.co.kr
 

[개인신용정보제공이용에대한고객권리안내] 중 ②번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상의 고객 권리 변경사항

 
  변경전 변경후
②번1,②번3,②번4 신청방법중 
서면신청 내용 변경
서면 신청 : 
푸르덴셜생명 본사 고객서비스센터 
또는 각 Agency
서면 신청 : 
푸르덴셜생명 각 Agency 방문
②번1. 신청방법중 
당사 인터넷 홈페이지 추가
NA 당사 인터넷 홈페이지 :
 www.prudential.co.kr 추가
②번3,②번4 신청방법 
당사 인터넷 문구수정
당사 인터넷 : 
www.prudential.co.kr
당사 인터넷 홈페이지: 
www.prudential.co.kr
②번5 신용정보회사의 
사명 및 홈페이지 주소 변경
한국개인신용(주) :
02-708-6000, www.kcb4u.com       
코리아크레딧뷰로㈜ :
02-708-6000, www.koreacb.com     
 

[신용정보활용체제] 제4조 신용정보처리를 위탁하는 업무의 내용 및 위탁을 받는 자 관련 변경사항

 
개정내용 위탁하는 업무 내용(수탁업무)      위탁을 받는 자(수탁자)     
위탁업체 추가 우편물 발송 데이타 존
위탁업체 업무 (방문적부) 추가       전화적부 및 방문적부 업무 세인파라메딕
 

[신용정보활용체제] 제5조 신용정보주체의 권리와 그 행사방법 관련 변경사항

 
  변경전 변경후
신용정보회사의 사명 및      
홈페이지 주소 변경
4.한국개인신용(주) : 
02-708-6000, www.kcb4u.com     
4. 코리아크레딧뷰로㈜ : 
02-708-6000, www.koreacb.com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하여 항상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하단의 "개인정보 처리방침", "개인신용정보제공이용에대한고객권리안내" 및 "신용정보활용체제"를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1. 사업목적
2018 PTC 기획 및 진행을 대행할 엔터테인먼트 기획사 선정을 통한 행사 완성도 / 만족도 제고.

2. 주요일정
1) 입찰공고일: 2017년 8월 21일(월)
2) 입찰참가 설명회: 2017년 8월 25일(금) (시간 및 장소는 개별 문의 요망)
   (1) 입찰 참가기준
       · 입찰 참가 설명회에 참석한 업체
       · 신용평가 등급 B 이상
       · 최근 2년내 500명 이상의 해외여행 행사를 2회 이상 진행한 경험이 있는 업체
   (2) 입찰참가 방법: 입찰 참가 설명회에 참석한 후, 하기 서류를 제출 마감일까지 제출
       · 전자메일 제출: dchoi9@prudential.co.kr, espsky1052@prudential.co.kr
       · 기업신용 평가보고서(직전년도 기준)
          - 신용등급 및 종합의견
          - 신용분석보고서
         - 부가보고서
       · 회사소개서: 연혁, 조직, 인력, 실적 등이 간략히 포함되어야 함
    - 당사가 마련한 내부 입찰참가 기준을 만족한 입찰설명회 참가 업체에 한하여, 행사 관련 자료를 송부함.
    - 송부자료: 제안요청서, 견적서 양식, Orientation PT자료
     3) 제안서 제출 마감일: 2017년 9월 15일(금), 오후 3시까지
        - Soft Copy: 전자메일 제출(dchoi9@prudential.co.kr, espsky1052@prudential.co.kr)
        - Hard Copy: 우편 또는 인편으로 제출(총 3부)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강남대로 298 푸르덴셜타워 19층 업무지원팀 정재훈 사원
     4) 제안발표회 참가업체 선정: 제안서류 심사 후 적격업체 개별 통보
     5) 제안발표회: 시간 별도 안내
     6) 우선협상자 선정 결과 추후 별도 통보

3. 제안 요청 사항
1) 간략한 회사소개, 연혁, 조직도(인원수 포함)
2) 기업 신용 평가 보고서(2016년 기준)
    (1) 신용등급 및 종합의견
    (2) 신용분석보고서
    (3) 부가보고서
3) 사업자등록증 1부
4) 제안서 및 견적서
    - PTC 행사에 높은 이해도와 현실가능한 계획 반영 요망
    - 최근 3년간 타 행사 진행 시 제작물 및 영상물 샘플 3개 제출
    - 최근 3년간 자사 또는 타사 거래실적 반영 요망
    - 현실성 있는 실제 견적서 제출 요망
    - 가능한 견적의 비용항목을 개별적으로 산출 (Cost Breakdown)
       ※ 제안서 내용의 자세한 사항은 "4. 평가항목" 참조

4. 평가항목
1) 신용등급: 재무안정성 및 부도 리스크
2) 커뮤니케이션: LP영업기획팀, 현지 컨벤션 센터, 미국 본사 엔지니어, 현지 업체들 간의 매끄러운 의사소통 및 협업 능력
3) 운영능력: 프로그램 운영, 제작물 운영 및 인력운용 등의 행사운영 능력
4) 창의력: 참신한 아이디어와 독특한 맞춤 프로그램 구성
5) 기획력: PTC 행사에 대한 이해도 및 완성도
6) 거래실적: 최근 2년간 회사 또는 타사 거래실적
7) 업무숙련: 본 제안에 관련된 인력의 근속년수와 전문성(서비스 마인드, 영어능력)
8) 견적: 제안 견적의 적합성(실현가능성)
9) 비상대책 : 돌발상황 대응, 비상연락망, POK 보고, Follow up 프로세스 등

5. 기타 사항
1) 행사장: Caesars Palace Palace Ballroom (Las Vegas, USA)
2) 예산: 8억
    - 행사 기획 연출비, 영상 제작비, 보증보험, 부가세, 수수료 등의 모든 비용을 포함.
    - 제공된 견적 양식에 최대한 부합하여 제출 요망
3) 컨벤션 준비 및 진행 과정에서 행사의 기획 및 연출 뿐만이 아닌 다양한 업무 대행
   ① 파트너 선정 완료후, 푸르덴셜 행사 전담 인력의 당사 문화에 대한 지속적인 이해노력 필요
      - 과거 컨벤션 자료 스터디 및 Agency 방문 등을 통해 영업인력과의 인터뷰 등 자체노력 필요
      - 당사 발간 책자 등 스터디
   ② 행사 관련 제작물 관련 업무 수행
      - 행사 T-Shirts 제작: 디자인 및 제작 전 과정 진행, Ageny 배송 및 Agency와의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컴플레인 해결 및 적극적인 후속조치 수행
      - 브로셔, 상패, 네임택 등 행사 진행 물품 일체 제작: 디자인 및 제작, 배송 등 전 과정 진행
   ③ 미국 푸르덴셜 소속 행사 진행팀과의 협업
     - 행사 준비를 위해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이 선행되어야 하기에, 정기적인 컨퍼런스 콜을 통한 사전 협의 필수
       (행사 전반 내용 및 기술적인 부분 관련하여 영어 능력 상 필요)
     - 행사 진행 시 원활한 협업을 위한 팀웍 필요
   ④ PTC 전담인력의 안정적 운영
     - 업무의 효율화를 위해, PTC 전담인력에 대해 변동없이 안정적인 운영 필수
      ※ 이 외에도 단순한 업무 파트너로서가 아니라, 업무주관부서인 LP영업기획팀과 동일한 마음과 자세로 컨벤션 준비 및 진행에
          적극적으로 임해 주셔야 합니다.

6. 유의사항
1) 제안서의 효력
   - 제안서의 내용은 계약서에 반영되므로 허위기재의 경우 탈락 및 향후 계약을 체결하였을 경우에도
     모든 체결을 무효화(계약해지, 선급금 등 반환) 할 수 있다.
   - 필요할 경우 제안 업체에 대하여 추가 제안 또는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지닌다.
2) 제안 관련 조항
    - 제안을 위해 당사에서 제공한 자료 및 인터뷰를 통하여 습득한 당사의 정보에 대해서는 기밀을 준수하여야 한다.
      정보 유출 시 이에 대한 책임을 져야 한다.
    - 제출된 제안서 내용에 대한 모든 책임은 제안사에 있다.
    - 제안가격만으로 평가되지는 않는다.
    - 객관적인 자료를 바탕으로 공정한 최적의 선정을 하고자 예산은 공개하지 않는다.
    - 제안 내용 중 당사의 판단에 따라 요소별 채택이 있을 수 있다.
    - 제안서에 대한 평가 방법 및 평가 결과에 대한 결정은 당사의 고유권한 이므로 제안 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다.
    - 제안사 선정 시 평가 결과 및 선정 사유는 밝히지 않음을 원칙으로 한다.
    - 푸르덴셜생명은 객관적인 자료를 바탕으로 공정한 최적의 선정을 하고자 노력합니다.

※ 문의: LP영업기획팀 최동녘 대리(02-2144-2371), 업무지원팀 정재훈 사원(02-2144-25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