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udential Korea

본문 바로가기
Main Content 푸르덴셜 푸르덴셜

자주하시는 질문

상담을 접수하시기 전에 자주하시는 질문을 먼저 찾아보시면 빨리 궁금증을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사이버창구 상담

푸르덴셜생명 보험가입자이신가요? 사이버창구 로그인을 통해 상담을 접수해 주시면 보험계약사항이나 고객정보 관련 상담이 가능하며, 사이버창구에서 이력 관리가 가능합니다.

사이버창구 로그인

CS Center 상담

보다 자세한 문의는 상담원이 친절하게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CS Center 안내

푸르덴셜생명은 홈페이지를 통한 고객상담, 전화예약상담 등을 위한 질의에 신속히 답변을 제공하고자 아래와 같이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수집, 이용하고자 합니다. 이에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의 수집, 이용 등에 대하여 알려드리오니 충분히 읽어보신 후 동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본 사항에 동의시 고객 서비스와 홍보, 상품 소개 및 판매 권유 등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이용하여 정보주체에게 연락 할 수 있습니다. 단, 동의하지 않을 경우에는 관련 서비스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보험상담 신청시 안내에 대한 답변 제공
  2. 수집ㆍ이용할 개인정보 항목
    이메일주소(이메일상담요청시), 연락처(전화상담요청시), 시스템 접속로그
  3. 개인정보의 보유ㆍ이용 기간
    수집ㆍ이용 동의일로부터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을 달성할 때까지(최대 접수일로 부터 3개월까지)
  1.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당사와 보험계약상담 위탁계약이 체결된 콜센터
  2.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의 이용목적
    보험 관련 고객 문의에 대한 회신
  3. 제공할 개인정보의 내용
    이메일주소(이메일상담요청시), 연락처(전화상담요청시)
  4.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제공 동의일로부터 제공목적 달성시까지(최대 접수일로부터 3개월까지)

주의 푸르덴셜생명 보험계약자가 아닌 경우 이메일 정보만으로 상담 접수가 가능합니다. 단, 보험계약사항이나 고객정보 관련 상담의 경우 서비스에 제한이 있을 수 있으며, 상담 이력을 확인하실 수 없습니다. 보험계약사항 관련 상담을 원하시는 경우 사이버창구 로그인 후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필수입력 항목
이메일*
연락처*
- 휴대폰 번호 앞자리
연락받으실 
날짜*
연락받으실 날짜
분류*
Please Select 선택해 주세요
제목*
내용*
  • 추가적으로 당사에 전달하실 내용이 있으신 경우, CS Center(1588-3374)로 연락주시면 상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CS Center 전화상담 가능 시간은 평일 9시 30분 ~ 17시 30분까지이며 17시 30분 이후 및 주말, 공휴일에 접수된 건은 익영업일에 연락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매월 말일 및 월요일, 점심시간(12:00 ~ 14:00)에는 전화량이 많은 관계로 전화상담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전화상담신청은 접수일로부터 일주일 내 기간까지 답변이 가능하며, 해당기간 이후 상담을 원하실 경우 CS Center(1588-3374)로 전화주시어 상담해주시기 바랍니다. 전화상담 신청 건은 최대 3회까지 상담 연결시도 합니다. (전화예약상담 발신번호 : 02-2144-2000) 5000자 (글자크기, 10포인트 기준으로 A4 3장 정도)까지 입력이 가능한 점 양해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