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생명의 보험상품을 만나보세요.

본문 바로가기
Main Content 푸르덴셜 푸르덴셜
달러자산에 주목합니다 그래서 푸르덴셜생명에 주목합니다

세계 화폐의 기준 '달러'에 주목하다

갈수록 불안정한 세계 경제의 흐름 속에서 자산운용 수단으로 '달러'에 대한 관심이 뜨겁습니다. 많은 달러 금융 상품 중에서도, 기축통화인 '달러'로 연금을 준비할 수 있는 달러 연금보험은 이미 많은 분들의 은퇴 대비책으로 활용되고 있죠.

외국계 보험사를 중심으로 다양한 달러보험 상품이 출시되고 있는 지금., 과연 어떤 상품을 선택해야 할까요? 나의 라이프사이클에 맞는 상품인지, 믿을만한 회사인지 등 하나 둘씩 따지다 보면 그 고민은 더욱 커지기 마련입니다.

 
150년의 글로벌 자산관리 경력 1조 이상의 달러 자산 보유 국내 최초 달러보험 출시

달러보험 명가, 푸르덴셜생명

현재 많은 보험사에서 달러 관련 상품을 출시해오고 있지만, 그 시작이 푸르덴셜생명이라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2003년, 푸르덴셜생명은 국내 업계 최초로 기축통화인 달러를 기반으로 한 무배당 달러종신보험을 선보이며, 국내 달러보험 시장의 문을 열었습니다.

그리고 2018년, 변화하는 글로벌 경제상황과 금융 포트폴리오를 다각화하고자 하는 고객의 니즈에 맞춰 '무배당 달러평생보장보험'으로 달러 종신보험을 재출시 했습니다. 그리고 달러유니버셜특약, 달러정기특약, 달러가족수입특약 등 많은 특약을 개발해 달러종신보험의 활용성을 강화했습니다.

 

최근엔, 고객이 안정적인 노후 계획을 세울 수 있도록, 노후 소득을 평생토록 수령 가능한 달러연금보험, '무배당 달러평생소득 변액연금보험을 2017년 7월에 출시한 바 있습니다. 그리고 2019년 1월에는 일시납으로 보험를 납입하여야만 했던 (무)달러 평생소득 변액연금보험의 월납형 상품도 출시되었습니다. 국내 달러보험 시장을 개척한 푸르덴셜생명은 달러보험시장의 선구자로서 고객에게 다양한 달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무배당 달러 평생소득 변액연금보험

은퇴자산에 달러를 담다

푸르덴셜생명의 모회사인 Prudential Financial은 1조 4,560억 달러(2019년 3월말 기준) 규모의 자산을 보유하고 있으며,. 145년 간 고객들의 자산을 운용해왔습니다. 또한 푸르덴셜생명은 업계 최고의 RBC(Risk Based Capital_보험금 지급여력 비율) 461.83%(금융감독원 권고기준 150%, 2018년 12월말 기준)을 보이며 탄탄한 재무건전성으로 전 세계 고객의 미래를 지켜드리고 있습니다. 아울러 금융소비자연맹이 선정한 '좋은 생명보험사'에 10년 연속 1위(2010~2019), KMAC이 선정한 '한국에서 가장 존경 받는 기업'에 3년 연속 1위(2017~2019, 외국계 보험사 부문)로 선정되는 등 고객의 신뢰를 쌓고 있습니다.

 

은퇴 후 인생은 전적으로 고객이 살아온 인생에 맞춰 설계되어야 합니다. 푸르덴셜생명의 라이프플래너®는 고객의 체계적 재정안정계획을 돕는 재정설계 전문가로서 12년 우수인증설계사 비율 1위(2008~2019)로 선정된 믿을 수 있는 전문가입니다. 미래에 달러 니즈가 있는 고객에게 본인은 물론 가족의 상황에 최적화한 달러 솔루션을 제공해 드립니다.

 

나의 은퇴 자산에 달러를 담고 싶다면, 영상을 통해 자세한 상품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달러보험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푸르덴셜생명이 여러분의 더 단단한 내일의 삶을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푸르덴셜, 당신의 삶에 달러를 담다

 

준법감시인확인필-SM-191001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