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udential Korea

본문 바로가기
Main Content 푸르덴셜 푸르덴셜

지난 2016년, 푸르덴셜생명은 라이프플래너®(Life Planner, 이하 LP)의 브랜드 영상을 발표했습니다. 라이프플래너®는 전문적인 재정 설계를 통해 고객이 재정적 안정과 마음의 평화를 얻을 수 있도록 돕는 사람입니다. '무엇'을 위해 일하기보다 '사람'을 위해 일하는 라이프플래너®의 모습이 사람을 구하는 '히어로'와 닮았다는 점에서 착안해 탄생한 영상. 한 번 확인해 보실까요?

 
사실 우리는 누구나 사람을 구하는 히어로가 되고 싶었다

어릴 적, 누구나 세상을 구하는 멋진 히어로를 꿈꿔본 적이 있을 겁니다. 초능력이 생겨 적을 물리치고 어려운 이웃을 단숨에 보호해주는 영웅이 될 거라는 부푼 꿈을 꾸었던 그 시절. 하지만 현실과 타협하는 세월이 길어질수록 과거의 꿈은 점차 잊히게 됩니다.

영상은 평범한 직장인들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누구보다 먼저 달려가 불을 끄는 소방관이 되고 싶었지만, 발등에 떨어지는 불만 끄기 바쁜 김 사원, 생명을 살리는 훌륭한 의사가 되고 싶었지만 꺼져가는 회식 분위기만 열심히 살리는 이 대리, 힘을 합쳐 지구를 지키는 히어로가 되고 싶었지만 간신히 사무실 자리만 지키고 있는 최 과장. 모두 일상에서 고군분투하는 평범한 직장인들이자, 우리들의 모습이기도 합니다. 어릴 적 이들이 꿈꿔온 근사한 히어로의 모습과는 전혀 다른 일상이 이상과 현실의 대비를 더욱 극대화 시킵니다.

 

하지만, 아직 마지막 기회는 남아있습니다. '무엇'이 아닌 오직 사람을 위해 일하고, 사람을 위하는 일이야말로 변치 않는 가치라고 믿는, 그런 사람이 되어 일할 수 있다는 것. 바로 푸르덴셜생명 라이프플래너®입니다.

 
무엇을 위해 일하기 보다 사람을 위해 일하는 사람

영상은 공개된 지 한 달 만에 340만 회가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며 직장인들로부터 많은 공감을 얻어냈습니다. 또한, 영상은 고객의 가정에 그들의 미래를 지키는 보장을 전달하고, 생명보험의 가치를 실천하는 LP의 모습 또한 그려냈습니다.

LP는 단순히 보험 상품을 파는 사람이 아닙니다. 고객의 동반자로서 한 사람의 인생을 위해 함께 고민하고 적절한 재정 솔루션을 제공하여 고객 가정과 꿈을 지킬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렇게 고객 곁에서 그들의 안정된 미래를 함께 고민하는 LP가 우리에게 가장 가까이에 있는 히어로가 아닐까요?

실제로 푸르덴셜생명은 LP를 위촉시키기 전, 5단계의 인터뷰를 진행하는데 첫 단계에서 후보자가 생명보험의 가치와 라이프플래너®의 직업 정신에 대해 공감하고 이해하는지 파악합니다. 결국 생명보험에 대한 신념과 전문지식을 바탕으로 고객에게 신뢰를 주는 사람, 푸르덴셜생명 만의 남다른 경쟁력이자 힘 입니다.

 

그런 사람, 푸르덴셜생명 라이프플래너®

 

준법감시인확인필-SM-190400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