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생명의 보험상품을 만나보세요.

본문 바로가기
Main Content 푸르덴셜 푸르덴셜

푸르덴셜생명은140여년 전통의 '가족사랑, 인간사랑'의 창립이념을 실천하기 위해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왔습니다. 푸르덴셜생명에게 사회공헌활동이란, 생명보험의 가치를 고객과 끝까지 나누겠다는 진심이자 의지의 표현입니다. 푸르덴셜생명이 진심을 다해 실천해 온 나눔 이야기, 지금부터 전해드리겠습니다.

 
따뜻한 나눔의 시작

나눔의 시작

푸르덴셜생명은 창립 초기부터 '가족사랑, 인간사랑'의 정신으로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펼쳐 왔습니다. 그리고 2007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더 자주, 더 많은 선행을 실천하고자 푸르덴셜생명은 사회공헌재단을 설립하였습니다.

외국계 보험사가 사회공헌재단을 설립한다는 것은 극히 드문 사례입니다. 이렇게 푸르덴셜생명은 나눔의 정신을 실천해 청소년들에겐 꿈과 희망을 주고, 아름다운 공동체 문화를 확산하고자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참여하고 있습니다.

 

재단의 주요 사업으로는 국내 최대규모의 청소년 자원봉사자 시상 프로그램 <전국중고생자원봉사대회>, 청소년의 진로체험프로그램 <청소년 진로지원사업, 프로미스(Promise)>, 푸르덴셜생명 고객 유자녀 대상 <푸르덴셜 장학제도> 등이 있으며 미래의 꿈과 희망인 아이들을 위한 다양한 사업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도움을 나누고 도움을 받아 본 경험들이, 훗날 이 아이들이 성장한 뒤에도 또 다른 누군가에게 선행을 실천하는 삶을 살 수 있도록 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푸르덴셜생명은 1999년 국내 최초로 전국단위 청소년 자원봉사 격려 프로그램 '전국중고생자원봉사대회'를 개최, 조혈모세포 기증 활성화 캠페인 사업을 통해 2007년 단일 규모로는 국내 최대 1회 기증희망 등록을 기록하는 등 나눔 문화의 새로운 역사를 써내려 왔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사망보험금의 1%를 고객이 지정한 비영리기관에 기부하는 'Wish Plus 특약', 특약에 가입한 조혈모세포(골수) 기증자에게 2백만 원 한도에서 사망보험금의 1%를 지급하는 'DNB특약 등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보험상품들을 개발해 푸르덴셜생명만의 생명 나눔 정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어린이는 미래의 꿈과 희망

모두의 참여로 완성되는 나눔의 특별함

푸르덴셜생명은 최고경영자부터 임직원, 그리고 영업을 담당하는 라이프플래너들까지 땀과 뜻을 모아 사회공헌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2010년부터 개최되고 있는 재능기부 자원봉사활동 <나눔아카데미>는 우수 라이프플래너들이 직접 자신의 업무 지식과 영업 노하우를 공유하고, 참여자들로부터 자발적으로 기부금을 받아 해외봉사단 기금을 마련하는 프로그램입니다. 또한 라이프플래너는 <푸르덴셜 장학제도>를 통해 고객이 세상을 떠나더라도 고객의 가족들 곁에 남아 유자녀에게 학업을 이어갈 수 있도록 응원을 보내며 희망과 용기를 주고 있습니다.

 

이 외에도 정해진 날 전 직원이 봉사활동에 참여하는 <인터내셔널 벌룬티어데이>, 보험의 가치에 기반을 둔 생명 나눔 프로그램 <조혈모세포 기증 캠페인> 등 푸르덴셜생명 임직원들이 창의적인 사회 공헌 활동을 자발적으로 기획하고 직접 참여하는 선행활동은 푸르덴셜생명만이 가진 특별한 봉사 문화입니다.'

 
가족을 지키는 동반자

나눔을 통해 당신의 삶에 생명보험의 가치를 담다

푸르덴셜생명이 어려운 이들에게 다가가 손을 내밀고 진심을 나눌 수 있었던 건, 그간 고객에게 받은 신뢰와 사랑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무엇을 바라고 시작한 선행이 아닙니다. '가족사랑, 인간사랑'의 정신으로 실천하고자 시작한 선행은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희망과 용기가 되었습니다.

푸르덴셜생명이 시작하고 이제는 수많은 이들이 함께하게 된 나눔은 우리 사회를 따뜻하게 변화시키고 밝은 내일을 가져다주리라 생각합니다.

 

사람을 가장 먼저 생각하는 생명보험의 가치를 담아 고객의 가족을 지키는 든든한 동반자가 되겠습니다. 그리고 우리 사회 곳곳에 꿈과 희망을 전파하겠습니다.

 

준법감시인확인필-SM-190300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