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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도자료
푸르덴셜생명(대표이사 커티스 장, www.prudential.co.kr)은 지난 5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 르메르디앙 서울 호텔에서 여성 영업 조직 300여 명이 참석한 ‘2018 여성 리더십 혁신 워크숍’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미래성장 여성 워크숍’은 일선 현장에서 푸르덴셜생명 여성 LP의 업무 전문성과 리더로서의 역량을 강화하기 위한 정보 공유의 자리로 마련됐다. 푸르덴셜생명의 여성 인재 육성과 성장이라는 비전을 공유하기 위해 성공적인 경력을 쌓아온 여성 LP(Life Planner), SM(Sales Manager), AM(Agency Manager)들을 비롯, 커티스 장 사장과 김동건 영업총괄본부장이 직접 참석해 의미를 더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김동건 영업총괄본부장이 푸르덴셜생명의 여성 영업 조직 현황을 공유하고 여성 인재 육성을 위한 비전과 이를 위한 지원 방향을 소개했다. 이어, 성공적인 경력을 구축해 온 여성 LP, SM, AM들이 경험담을 공유하고 구체적인 커리어 비전을 제시했다. 이 밖에도 이미지 전략을 위한 외부 강사의 특강과 여성 매니저 조직의 성장 방안을 논의하는 그룹 토의도 진행됐다.
 
커티스 장 푸르덴셜생명 사장은 “사회 곳곳에서 여성의 위상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푸르덴셜생명에서도 여성들에게 기회를 확대에 성공의 발판을 마련하고자 한다”며 “여성 LP들이 개개인의 역량을 함양하고 금융 전문가로 성장할 수 있도록 전사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푸르덴셜생명이 여성 LP들을 대상으로 실시한 내부 조사 결과, 라이프플래너 직업의 자유로운 스케줄 관리와 일ž가정 양립에 있어 가장 높은 만족도를 보인 것으로 나타났다. 푸르덴셜생명의 여성 LP 조직은 약사, 교사 등 전문직 출신을 비롯해 대기업 직원, 고학력 소지자 등 사회적으로 성공적인 경력을 구축해 온 인력들도 있다.
 
한편, 푸르덴셜생명은 8일 푸르덴셜타워에서 여성 임직원들의 성장과 도전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2018 여성리더십위원회 콘퍼런스’를 개최할 예정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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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르덴셜생명(대표이사 커티스 장, www.prudential.co.kr)은 생명보험협회가 자격을 부여하는 ‘우수인증설계사’ 비율 11년 연속 업계 1위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푸르덴셜생명의 ‘우수인증설계사’ 비율은 30.6%(563명)로 생명보험 업계 평균인 11.7% 보다 약 3배 높다.

‘우수인증설계사’는 생명보험협회가 보험업계 완전판매 문화 확산과 신뢰도 제고에 기여하기 위해 보험설계사 등의 근속기간, 계약유지율, 모집실적, 불완전판매건수 유무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선발한다. 이 제도는 2008년부터 시작되어 올해로 11년째 시행되고 있으며 매해 평균 12,000여 명의 생명보험사 ‘우수인증설계사’가 선발된다.

실제 푸르덴셜생명은 보험 설계사의 우수성을 나타내는 공시 자료에서 모두 높은 수치를 보였다. 설계사정착률(13월차, 48%)과 계약유지율(13월차, 85%)이 설계사 조직을 가진 보험사 중 가장 높았고, 불완전판매비율은 0.07%로 업계에서 가장 낮은 수준이다. 이러한 결과는 금융 전문가인 푸르덴셜생명의 라이프플래너가 고객에게 정확한 상품 정보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높인 것으로 풀이된다.

이 밖에도 푸르덴셜생명의 우수인증설계사 평균 연령은 46.01 세이고, 평균 연소득은 9,949만원으로 나타났다. 업계 평균 대비 연령은 5.5세(업계 51.6세) 낮고 소득은 17% (업계 8,471만원)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2회 이상 연속 인증자는 97명 (17.23%)이고 11회 이상 연속 인증자는 67명 (11.90%)으로 업계에서 가장 많다.

커티스 장 푸르덴셜생명 사장은 “푸르덴셜생명의 높은 우수인증설계사 비율은 창립초기부터 3Qs(Quality People, Quality Product, Quality Service)전략으로 우수한 라이프플래너를 통해 상품의 완전판매와 건전한 모집질서를 유지해온 덕분이다”라며 “앞으로도 라이프플래너들이 명실상부 업계 최고의 금융 전문가로 고객의 신뢰를 받을 수 있도록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1] 설계차정락률/계약유지율: 금융감독원 2017년 보험계약관리 목록, 13회차 계약유지율, 전속설계사 채널 보험사 기준
[1] 불완전판매비율: 생명보험협회 공시실, 기타공시, 불완전판매비율 비교공시, 2017년 연간 전속 설계사 기준
[1] 우수인증설계사 평균 연령/연소득: 생/손보협회 2018년도 우수인증설계사 보도자료 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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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르덴셜생명(대표이사 커티스 장)30, 서울 역삼동 푸르덴셜타워에서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과 함께 난치병 아동 들의 소원을 이루어줄 자사 봉사단인 블루엔젤 봉사단발대식을 갖고 본격적인 봉사활동에 나선다고 밝혔다.

 

푸르덴셜생명의 2018년 블루엔젤 봉사단은 본사 임직원과 전국 53개 지점 라이프플래너(Life Planner, 이하 LP) 600여명으로 구성되었으며, 110개팀에 이른다. 블루엔젤 봉사단은 팀 당 한 명씩, 100명의 난치병 아동 들의 소원을 이루어주는 것이 올해의 활동 목표이다.

 

발대식은 가슴에 희망을 품고 미래로 Jump Up!’을 주제로,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의 사업결과와 활동내용을 소개하고, 봉사활동에 대한 기본 사항들을 교육하는 것으로 구성됐다. 특별 세션에서는 선배 봉사자들이 직접 나서 그 간의 활동 경험을 토대로 봉사와 나눔의 의미를 공유했다. 특히 지난 8월 코끼리 사육사 체험 소원을 이룬 위시키드 조하윤 양의 어머니가 참석해 당시 느낀 감동을 봉사단원에게 전했다.

 

커티스 장 푸르덴셜생명 사장은 “삶의 희망과 용기를 주는 것은 오랜 투병 생활로 지친 난치병 아동 들에게 긍정적인 에너지로 작용한다며 “푸르덴셜생명의 가족사랑, 인간사랑정신을 몸소 실천하는 블루엔젤 봉사단을 통해 사회 곳곳에 꿈과 희망이 전해지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블루엔젤소원을 이루어주는 파란색 천사라는 뜻으로, 푸르덴셜생명의 기업 대표색과 재단의 소원성취 봉사단인 위시엔젤의 이름에서 따왔다. 난치병 아동 들의 소원은 되고 싶어요”, “가고 싶어요”, “하고 싶어요”, “만나고 싶어요”, “갖고 싶어요등 크게 5가지로 분류된다. 블루엔젤 봉사단은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을 통해 난치병 아동을 직접 만나 소원을 파악하고 성취하는 여정을 함께 하면서 희망과 용기, 기쁨을 전하는 다양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또한, 블루엔젤 봉사단이 난치병 아동 들의 소원을 이루어주는 데에 필요한 기금은 전액 푸르덴셜생명이 후원할 계획이다.

 

푸르덴셜생명은 2002년부터 메이크어위시재단의 한국 지부 설립을 돕고, 지속적으로 후원해왔다. 현재까지 푸르덴셜생명을 통해 소원을 이룬 난치병 아동은 약 630명에 이르며, 한국메이크어위시재단에 전달한 후원금은 약 60 5천만원에 달한다. 이 외에도 푸르덴셜생명은 병원 대상 후원 프로그램인 기적을 이루는 병원’, 임직원 급여 중 우수리 금액을 모으는 소원별기금’, 기부금 조성을 위한 메이크어위시 자선골프대회등 난치병 아동 를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진행해 오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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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글로벌 스타트업 7개사 초청 기술·정보 공유

푸르덴셜생명은 오는 31일 서울 역삼동 푸르덴셜타워 푸르덴셜홀에서 글로벌 핀테크 스타트업 7개사를 초청하여 ‘이노베이션 데이(Innovation Day)’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미국 푸르덴셜 본사와 공동으로 주최한 ‘이노베이션 데이’는 ▲디지털 고객 여정(Digital Customer Journey) ▲데이터 애널리틱스(Data Analytics) ▲디지털 에코시스템(Digital Ecosystem) ▲암호화폐 상품(Cryptocurrency Product) 등 핀테크 관련 다양한 주제의 혁신사례를 공유하는 자리이다.
 
이번 행사에는 미국·싱가포르·한국 푸르덴셜생명 임직원과 데이터로봇(DataRobot)·거쉬클라우드(Gushcloud)·인슈어리움(Insureum) 등 핀테크 스타트업 관계자 총 100여 명이 참석할 예정이다. ‘이노베이션 데이’에서는 최근 핀테크 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는 기술과 플랫폼에 대한 소개 이후 푸르덴셜생명의 핀테크 운영 현황에 대한 소개도 이뤄질 예정이다.
 
푸르덴셜생명은 최근 영업채널의 경쟁력을 강화하고 보다 나은 고객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챗봇(Chatbot)과 원격으로 실시간 컨설팅을 받을 수 있는 리모트 서비스(Remote service)를 론칭했다.
 
션 맥라린 푸르덴셜생명 최고전략책임자(CSO) 및 부사장은 “‘이노베이션 데이’에서 보험업에 적용할 수 있는 글로벌 혁신 사례들을 살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라며 “기술과 사람이 융합하는 디지털 플랫폼을 개발하여 혁신 성장을 이끌어 나가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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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직무전문성, 윤리의식, 사회공헌 등 진정한 라이프플래너® 정신 실천한 최고의 라이프플래너® 선발
  • 상금 1만 달러는 수상자가 지정한 자선단체에 기부


푸르덴셜생명(대표이사 커티스 장, www.prudential.co.kr)은 전 세계에서 최고의 라이프플래너® 정신을 실천하고 있는 라이프플래너에게 수여하는 2018년 ‘기요 사카구치 골든하트 메모리얼 어워드(Kiyo Sakaguchi Golden Heart Memorial Award)’에 박미아 이그제큐티브 라이프플래너 (52, 사진)가 한국인 여성 최초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푸르덴셜 그룹 최고의 영예로 꼽히는 기요 사카쿠치 어워드는 푸르덴셜 국제보험그룹이 진출해 있는 모든 국가에서 매년 영업 실적은 물론, 윤리의식, 사회공헌 등 다방면으로 역량을 펼치는 라이프플래너에게 수여된다. 수상자에게는 상금 1만 달러를 수여, 수상자가 원하는 자선단체에 기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한국에서는 올해로 16번째 수상자가 선정됐다.

 

박미아 라이프플래너는 2006년 라이프플래너에 위촉된 이래 꾸준히 최고의 직업정신을 발휘해왔다는 점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박미아 라이프플래너는 특히 법인 및 자산가 고객을 위한 상속, 가업승계, 은퇴 등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금융 전문가로서 고객을 위한 비재무적 상담과 편의 서비스를 지원하여 고객의 신뢰를 얻고 있다. 박 씨는 이를 위해 입사 직후부터 현재까지 12년간 매주 토요일은 외부 강의 및 학습의 날로 정하고 금융과 상속은퇴, 법인시장 등에 대한 전문 지식을 쌓아왔다. 또한, 개인보다는 전체의 성장이 더 가치 있다는 신념을 바탕으로, 대내외 강사 활동을 통해 쌓아온 지식과 노하우를 기꺼이 공유하고 후배들을 양성함으로써 푸르덴셜생명의 핵심 인력 구축에도 일조하였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 박미아 라이프플래너는 2015 챔피언을 비롯, 푸르덴셜생명의 우수영업실적 시상제도인 PTC(President's Trophy Contest, 연도대상)에 입사 이후 매년 우수한 성적으로 입상했고, MDRT(Million Dollar Round Table: 백만 달러 원탁회의)' 자격도 첫해부터 빠짐없이 달성하여 종신회원 자격을 부여 받았다.

 

이 밖에도 2011년 지점 사회봉사위원 활동을 시작으로 MDRT 운영진 봉사활동, 지자체 주관 재해복구활동 등 봉사활동에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있으며, 장애인 복지시설과 메이크어위시 재단, 소아암 환우회 등 여러 단체를 통해 월 정액이나 찬조금 형태의 기금을 기부하고 있다.

 

김동건 푸르덴셜생명 영업총괄 본부장은 “박미아 라이프플래너는 직무에 대한 전문 지식, 철저한 준법정신과 윤리의식, 푸르덴셜인으로서의 명예, 라이프플래너로서의 자존감 등 라이프플래너 정신의 정수를 일상 전반에서 실천해왔다고 말하며, “한 개인의 노력이 작게는 고객과 동료를, 크게는 소속된 조직과 사회를 어떻게 변화시킬 수 있는지를 보여준 훌륭한 귀감이라 덧붙였다.

 

푸르덴셜 국제보험그룹의 최고책임자였던 고() 기요 사카구치 회장은 일본 푸르덴셜을 성공적으로 이끌었던 경험을 바탕으로 위기에 처했던 한국 푸르덴셜의 체제를 재정비하고 비약적으로 발전시키는 등 푸르덴셜 국제보험그룹의 성장을 주도한 장본인이다. 가족사랑과 인간사랑을 실현하는 생명보험의 가치와 사명에 대한 그의 신념은 전 세계 푸르덴셜 직원들에게 큰 영향을 미쳤다.

 

푸르덴셜 국제보험그룹 산하 각 국가에서는 기요 사카구치 회장을 추모하고, 그가 생전에 라이프플래너들에게 강조했던 생명보험의 가치에 대한 신념, 고객에 대한 헌신과 충성심, 직업에 대한 애정과 신뢰를 지속적으로 고취하기 위해 ‘기요 사카구치 골든하트 메모리얼 어워드(Kiyo Sakaguchi Golden Heart Memorial Award)’를 제정하였다. 한국 푸르덴셜생명에서도 2002년부터 이 상을 제정, 시행하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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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이사장 커티스 장)은 창의적이고 적극적인 청소년 봉사자들을 선발하고자 ‘제20회 전국중고생자원봉사대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전국중고생자원봉사대회’는 지난 한 해 동안 자발적으로 자원봉사 활동을 펼친 중•고등학생 및 이에 준하는 청소년 개인 또는 단체가 신청할 수 있다. 신청은 오늘(16)부터 6 1()까지 전국중고생자원봉사대회 홈페이지(www.soc.or.kr)에서 가능하다.

 

심사는 서류, 면접 등 총 3단계의 과정을 거친다. 교육부 장관상 2, 여성가족부 장관상 2, 행정안전부 장관상 2, 금상 4, 은상 30, 동상 40건 등 총 200여 개의 봉사활동 사례가 선정된다. 국내 시상식은 오는 9월 서울에서 열리며, 이날 수상자들에게는 상장과 장학금이 수여된다.

 

‘전국중고생자원봉사대회’의 한국 대표는 장관상, 금상 수상자 중 2명이 선정되며 내년 5월 미국 워싱턴 D.C.에서 열리는 글로벌 푸르덴셜 중고생자원봉사대회에 참석하는 기회를 갖는다.

 

커티스 장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 이사장은 “나눔을 실천하는 청소년들의 봉사활동 사례를 통해 자원봉사에 대한 인식이 개선되고 있다”며 “앞으로도 더 좋은 사례를 발굴하여 많은 청소년들이 자원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했다.

 

‘전국중고생자원봉사대회’ 관련 문의는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02-2144-2200)으로 하면 된다.

 

전국중고생자원봉사대회는 1999년부터 매년 개최되고 있으며 국내 최대 청소년 자원봉사자 시상 프로그램으로 올해로 20년이 됐다. 현재까지 총 13 3천여 명이 참여해 21천여 건의 다양한 자원봉사활동 사례가 응모되었으며 이 중 총 5,271건의 사례가 선정됐다. 선정된 우수 봉사활동 사례는 사례집과 교육 영상으로 제작돼 전국 학교에 배포되며 청소년 자원봉사를 활성화하는 데 많은 기여를 하고 있다. 푸르덴셜생명 전 임직원과 라이프플래너들은 이 대회를 알리기 위해 전국 약 4천여 중•고등학교를 직접 방문한다. 이 대회는 푸르덴셜 금융그룹이 1995년 시작한 청소년 자원봉사자 시상 프로그램으로 현재 미국, 일본, 한국, 대만, 아일랜드, 인도, 중국, 브라질, 폴란드 등에서 개최되고 있다.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은 2007년에 보다 체계적인 사회 공헌활동을 위해 푸르덴셜생명이 설립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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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르덴셜생명(
대표이사 사장 커티스 장, www.prudential.co.kr)
은 내달 27일까지 고객방문 서비스인 '해피비짓(Happy Visit)'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08년부터 시작되어 올해 11년째인 ‘해피비짓’은 라이프플래너가 기존 고객이 보유하고 있는 보험 계약과 보장 내용을 다시 안내하고 점검하는 서비스이다.

 

라이프플래너는 고객들에게 보장 안내 외에도 미청구 보험금, 보험금 수익자 및 청구 대리인 지정, 변액 상품 펀드변경, 러브레터 등에 관한 정보를 제공한다.

 

푸르덴셜생명 고객들은 ‘해피비짓’ 기간 동안에 보장 내용 점검과 가족에게 편지를 남기는 ‘러브레터’ 작성 서비스에 가장 높은 만족도를 나타낸 것으로 확인됐다. 매년 ‘해피비짓’을 통해 5만여 명의 고객이 보장 내용을 점검 받고 있다.

 

커티스 장 푸르덴셜생명 사장은 푸르덴셜생명은 창립부터 맞춤형 보장 전달과 해피비짓을 통해 고객 평생 관리 서비스에 힘써왔다", “고객의 만족도와 신뢰도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밝혔다.

 

푸르덴셜생명의 해피비짓 서비스는 푸르덴셜생명 콜센터(1588-3374)나 담당 라이프플래너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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푸르덴셜생명(대표이사 사장 커티스 장, www.prudential.co.kr)은 보험료 부담을 줄여 더 큰 보장을 제공하는 ‘(무)더보장종신보험(저해지환급형)’을 출시했다고 2일 밝혔다.
 
‘더보장종신보험’의 가장 큰 특징은 일반 종신보험(표준형) 보다 보장 금액을 높인 것이다. 25세 남성이 65세납으로 일반 종신보험(표준형)에 가입하면 월 보험료 10만7000원으로 1억 원의 보장을 받을 수 있지만, ‘더보장종신보험’은 월 10만6600원으로 보장 금액이 42% 높은 1억4200만원을 받을 수 있다.
 
이 상품은 저해지환급형으로 납입기간 중 해지환급금이 적은 대신 보험료가 저렴하여 동일 보험료로 더 큰 보장을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고객은 ‘정기특약’ 및 ‘가족수입특약’을 활용해 보장 금액을 더 늘릴 수 있고 ‘3대질병납입면제특약’으로 암, 뇌출혈, 급성심근경색증 발병 시 보험료를 납입하지 않고 평생 보장을 유지할 수 있다. 이와 같이 상품에 다양한 특약을 추가해 맞춤형 종합보장으로 설계할 수 있다.
 
커티스 장 푸르덴셜생명 사장은 “통계청에 따르면 월평균 가계 지출은 243만원으로 양육비와 가계부채까지 고려하면 가장의 유고 시 가족구성원들은 경제적 어려움에 직면할 수 있다”라며 “푸르덴셜생명은 창립부터 고객들에게 맞춤형 설계를 통한 보장 전달을 사명으로 삼아왔으며 이를 이어가고자 더 큰 보장을 전달하는 상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상품 가입금액은 1천만원부터며 가입나이는 만 15세부터 70세까지다. 보험료 납입기간은 3년부터 30년 또는 55세납부터 80세납 중에 선택 가능하다. 이 밖에도 고액 계약에 가입하거나, 자동이체를 신청할 경우 보험료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푸르덴셜생명 홈페이지(www.prudential.co.kr)또는 콜센터(1588-337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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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 통해 고등학교, 대학교 입학생 총 58명에게 장학금 전달
  • 2001년부터 현재까지 고객 유자녀 총 886명에 총 21억 47백만원 장학금 지원

푸르덴셜생명(대표이사 커티스 장, www.prudential.co.kr)은 올해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을 통해 총 58명의 고객 유자녀들에게 장학금 총 1억5천만 원을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은 2001년부터 가정형편이 어려운 고객 유자녀들이 학업을 지속할 수 있도록 ‘푸르덴셜 장학제도’를 실시해왔다. ‘푸르덴셜 장학제도’ 신청 대상자는 고등학교 및 대학교 입학 예정자며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은 매년 담당 라이프플래너들의 추천을 통해 최종 장학생을 선발한다. 푸르덴셜사회공헌재단이 현재까지 선발한 장학생은 총 886명이며 지급된 장학금 총액은 21억 47백만원에 달한다.
 
올해는 총 58명의 장학생이 선정되었고 고등학생(24명)에게는 200만 원, 대학생(34명)에게는 300만 원의 장학금이 각각 지급됐다. 장학생들은 담당 라이프플래너가 속한 에이전시에서 장학증서와 장학금을 전달받았다.  
 
커티스 장 푸르덴셜생명 사장은 “푸르덴셜 장학제도에는 보험금 지급 이후에도 고객에게 든든한 후원자가 되고자 하는 푸르덴셜생명의 기업 철학이 반영되어 있다”라며 “향후 고객 유자녀들이 푸르덴셜 장학제도를 통해 받은 희망과 용기를 사회에 돌려줄 수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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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영업 조직 단계별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 제공
 
푸르덴셜생명(대표이사 커티스 장)은 14일 서울시 강남구 역삼동 푸르덴셜타워에 보험 전문가 양성을 위한 교육 시설인 ‘퓨처리더십센터(FLC, Future Leadership Center)’를 열었다고 밝혔다.
 
이날 오픈식에는 커티스 장 푸르덴셜생명 대표이사 사장을 비롯해 김동건 영업총괄본부장, 션 맥라린 마케팅 총괄 부사장을 포함한 임직원 약 30명이 참석했다.
 
‘퓨처리더십센터’는 푸르덴셜타워 13층에 위치하며 570 m2 규모로 100여명이 수용 가능하고 영업 조직의 체계적인 교육과 성장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곳에서는 지점을 이끌어 갈 신규 AM(Agency Manager) 육성 외에도 대학 졸업(예정)자 대상의 교육인 보험세일즈 전문가과정(SPAC, Sales Professional Apprenticeship Course), 중간 관리자를 육성하는 세일즈매니저 특별모집 프로그램(SM Program)과 같이 단계별로 전문화된 교육 프로그램이 운영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영업 우수 사례 발굴 및 전파, 각종 교육 프로그램 지원 등 보험 전문가를 양성하는 인큐베이터 역할을 한다.
 
김동건 푸르덴셜생명 영업총괄본부장은 “‘퓨처리더십센터’는 푸르덴셜생명 라이프플래너 조직이 업계 최고의 보험 전문가로서의 입지를 공고히 하는 데 크게 기여할 것”이라며 “앞으로 주요 지역에 퓨처리더십센터를 추가적으로 오픈해 영업조직의 질적 성장을 강화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이 밖에도 푸르덴셜생명은 위촉된 라이프플래너 대상으로 2년간의 일대일 맞춤 교육과 총 7회의 라이프플래너 전문가 과정(LP Expert Course)을 진행한다. 또한 세일즈 매니저 대상으로 한 달에 걸친 강도 높은 합숙 교육을 실시하는 등 단계별 특화된 교육을 제공해 보험 설계사 사관학교로서의 명성을 이어나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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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I 소개
푸르덴셜의 역사 가이드
History
130여년의 푸르덴셜파이낸셜 CI 변천사

푸르덴셜파이넨셜의 바위 심볼(Rock symbol)은 오랜 세월 비바람을 견디며 늘 그 자리에 당당하고 견고 하게 자리한 바위를 형상화한 것으로 푸르덴셜생명이 고객 여러분께 제공해 드리고자 하는 '재정적 안정'과 '마음의 평화'의 상징입니다.
푸르덴셜의 바위 심볼(Rock symbol)는 1986년 처음 선보인 이후 여러 차례 개정을 거쳐 현재 사용되고 있는 형태를 갖추게 되었으며, 이는 전세계적으로 고객 여러분의 가슴에 '신뢰'와 '안심'의 상징으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130여년간 사용해온 푸르덴셜파이낸셜 역대 CI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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